훈바레이나 (ふんばれいな)

10월 4일 카나가와현에서 있었던 콘서트 마지막 MC에서
훈바레이나~
했는데 관객들 반응이 시원찮아서(?) 감바레이나로 마무리했다고 하네요.

레이나 - 다들 오츠카레이나~ 오늘은 신 버전 할게요. 아, 한 적 있을지도 ;;;
            어때 뭐, 할게요. "내일도 훈바레이나!!"
반응이 쫌...
레이나 - 아아, 이렇게 끝나면 싫으니까, 감바레이나 할게요.
            "내일도"
함께 - "감바레이나아아아아아"
출처 - 2ch & 일웹

훈바레이나는 음... 글세요.
ふんばる(훈바루/버티다)의 명령형 ふんばれ(훈바레/버텨라) 에다가 레이나 붙인거 같은데,

「내일도 버텨라!!」라니... 직장 상사가 갈궈도 버텨라 뭐 이런건가요 ㅋㅋㅋ
감바레이나(힘내라) 랑 의미는 비슷한데 뭔가 좀 개그 ㄲㄲㄲㄲ

하나타레이나 (하나타레+레이나 : 코흘리개+레이나) 처럼 1회성이 될지 계속할지는 레이나 맘대로~

그런데 10월 9일 FIVE STARS 블로그에서 썼던 걸 보면 한동안 쓸거 같아요 ㅋㅋㅋ
일단 지금은 적응기간~



덧. 10월 4일 낮콘에서
'앵콜~ 앵콜~' 하는데 스크린에 '가키상 오카에리' 라는 초롱이 비춰지자
그 이후로 '가키상~ 가키상~' 했대요.

밤콘에선 처음부터 '가키상~ 가키상'이었다고 ㅋㅋㅋㅋ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