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FM FIVE STARS 다나카 레이나 #107 - 09년 10월 13일

요즘 베리즈코보 애들 인플루엔자 막 걸리고...
레이나는 피곤해서 머리아프다 그러고...
이러다가 하로 공홈에 '다나카 레이나에 관한 중요한 알림' 뜨고 '감기걸려 1주일 쉽니다' 란 글 올라올까 걱정..




요약!
  • 지방투어 장거리 이동중 에피소드
      - 버스에서 _아빠다리_하고 잤더니 다리가 무지 저린거야!!!
         움직이면 고통스러운데 차는 계속 흔들리고. 눈물날 정도였어요. 두번 다시 체험하고 싶지 않아요.
      - 멤버랑 이동할 때 오래걸려서 보통 자는데, 자는 얼굴을 찍고 쳐다보고 하는걸 목격했어요!!
         그런거 당하고 싶지 않아 마스크, 모자, 선글라스 등으로 막 가리고 자요.
      - 요즘 거실에서 자 버리는 습관이 또 들었는데, 엄마가 '너 코골더라'라더라구요. 쇼크...

    모닝구무스메 - ♪ 気まぐれプリンセス

  • 머리하는데 걸리는 시간, 화장하는데 걸리는 시간
      - 화장은 실패하면 시간 엄청 걸려요. 그래서 화장 성가신데, 또 이게 마력이 굉장하니까요.
      - 머리는 잘 될 땐 1시간이면 끝나는데 옛날엔 머리카락 마는데만 1시간. 지금은 10분이면 끝이에요.
         이젠 익숙해진거겠죠.

  • 키마구레프린세스 PV촬영의 감상이나 뒷이야기
      - A멜로에서 기계를 썼는데, 그 부분 사실 '슬로우로 녹음'한걸 기계로 빠르게 만든거에요
      - PV를 교회에서 찍었는데 행복하게 될 것 같았어요. 그래서 결혼식 때 '지금이 젤 행복해'라 하는 걸지도.
      - 부츠가 높아서 다리가 당기더라구요. PV찍을때 댄스 20번 정도 췄는데 5번부터 당겨서, 참으며 열심히 했어요.
       
  • 레이나가 자신이 어릴 때의 자신과 논다면 어딜 데려갈 것인가
      - 사이클링 로드(자전거 전용도로)나 애슬래틱(체육시설같은거).
      - 레이나 자전거 좋아했었어요!
         후쿠오카의 사이클링 로드로 「바다 가운데길 해변도로(海の中道海浜公園)」에 자주 갔습니다.

    Jejung & Yuchon - ♪ COLORS
    中島卓偉 - ♪ 焼酎ギャル

  • ★★★★★ 제가 좀 아파요
      - 콘서트가 연속으로 있어서, 라이브는 즐겁지만 몸은 솔직해서 피로는 쌓였나본지, 편두통이 좀 있어요.
      - 라이브 끝나면 회장에 과일이 놓여져 있는데, 평소엔 잘 안 먹어요. 맛만 보는 정도.
         그런데 멤버들이 키위 맛있다길래 먹어봤더니 몸상태가 안 좋아져서 현기증이 나는 거에요.
         밤콘은 나가야되는데 몸은 안좋고 혼자 막 초조해지고.
         일단 쉬다가 키위 먹은 입 안을 씻어내려고 차를 마셨더니 바로 좋아졌어요
         키위탓으로 하고싶진 않지만, 라이브 전엔 안 먹으려구요. 정말 인생 끝나는 줄 알았어..
      - 최근 편두통이 심해요. 건강한 생활 보내려 노력중이니 좋은 방법 아시면 메일~

    모닝구무스메 -  ♪ Please!自由の扉

  • 모닝구무스메 콘서트투어 2009 가을 ~나인 스마일~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