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 하마쨩가!(浜ちゃんが!)
출연 - 니이가키 리사, 다나카 레이나
날짜 - 09년 10월 23일

소중한 방송입니다.
오랜만에 맘에 든 레이나 출연 방송, 우히이히이히히
레이나는 가키상이랑 같이 방송할 때가 제일 방송이 잘 되는 거 같아요.
방송은 가키상에게 맡겨두고, 레이나는 뒤에서 방송을 놀이터 삼아 즐기고 ㄲㄲㄲㄲ

MC - 하마다 마사토시, 후지이 타카시
게스트 - 카토 챠, 니이기키 리사 & 다나카 레이나



요약
  • 막 21살 된 가키상, 곧 스무살 되는 19살 레이나
  • 수수한 지갑의 레이나는 34,000엔. 화려한 지갑의 가키상은 41,000엔. 상대편인 카토는 약 50만엔

  • 가키상 - 시계 구매
        가키상은 급한 성격이라 약속시간 전에 먼저 도착해 있고 싶은 타입
        그런데 다른 8명은 루즈해요. 레이나도 포함해서. 그래서 레이나 시계좀 샀으면 해서
    • 레이나 - 별로 안 필요한데...
      가키상 - 안 돼! 이거 싸다(1,574엔)
      레이나 - 이 돈이면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 먹을 수 있어요
      가키상 - 그런 고급스런데 안 가잖아. 스테이크는 딱 한 번 뿐이고. 이건 평생이라구
      레이나 - 괜찮아요 한 번의 만족으로.
    • 가키상 - 멤버한테 사 주고 싶다.
      레이나 - 9개죠
      가키상 - 너껀 너가 사야지. 내가 사는건 8개. 왜냐면 자기가 사야지 의미가 있는거거든
    • 레이나 - 그럼 나 핑크로 할래. 내가 사는거잖아.
      후지이 - 자기가 사는거 받아들인거야?
      레이나 - 흐름상 여기서 '안 사' 라고 하면 분위기 못 읽는 애가 되니까..
      가키상 - 알았어 그럼 내가 사 줄게
      레이나 - !!!!
    • 리더 흰색, 카메 오렌지, 미츠이 보라색
           가키상 - 사유밍은 어떻게 할까
           레이나 - 평소(와 다른), 갈색 어때요?! ㄲㄲㄲ
           후지이 - 좀 악의가 들어갔구나
      이어서, 코하루 빨강, 링링 노랑 (가키상은 파란색)
           가키상 - 다 골랐다...응? 하나가 모자르네? 누구지?
           레이나 - 누구지누구지??....쥰쥰이다!      가키상 - 응 쥰쥰.. 아 쥰쥰이네
           가키상&레이나 - ㄲㄲㄲㄲ
  • 레이나 - 문서 절단기 구매
        레이나는 월간 스케줄이나, 댄스레슨 DVD 같은거 절댄해야 되는데, 지금까진 손으로 했는데,
        절단기 써 보란 말을 들어서 19,740엔짜리를 구매
  • 가키상 - 가발 구매
        그룹활동이라 헤어스타일을 맘대로 못 바꿔서, 데뷔 이래 한 번도 해 보지 않은 쇼트 가발을 구매
        레이나는 앞머리 가발이 마음에 들었는지 계획에 없던 앞머리 가발을 구매.
        가키상은 산 쇼트금발을 세팅 받고, 방송 끝날때까지 쓰고 있습니다.

  • 결과발표
        합계금액의 뒷자리 2 개를 더해서 9에 가까운 쪽이 승리. 진 팀이 이긴 팀 돈까지 내게 됩니다.
        가키상&레이나팀 : 49,721엔      하마다&카토팀 : 78,175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