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오프 신촌점에 가서 이리 보고 저리 보다가 고른 것들입니다.


High-King - C\C(シンデレラ\コンプレックス)
High-King의 신데렐라 컴플렉스 통상판


CD케이스에 기스 있는거 말고는 신제품이나 다름없 으히히히히히히히히
5,500냥 되겠습니다



모닝구무스메 - 愛の第6感
모닝구무스메 6집 앨범


앨범인데 무려 3,300냥입니다. 그 이유는 보시면 아시겠지만 좀 더럽습니다 ㅁ_ㅁ;;;
안에 잘 접어둔 포스터랑 포토카드(멤버전원)가 들어있네요.
상태는 불량하지만, 싼 맛에 싼 맛에.


모닝구무스메 이야기 6권
모닝구무스메를 소재로 한 '오피셜' 스토리



2,500냥입니다. 중고면서 정가보다 천원밖에 안 싸지만, 절판된 녀석이길래 덥썩 물어왔죠.
(근데 왜 읽는데 조금 끈적거리는 느낌이;;;)

내용은 대충
* 콘노의 고민과 성장,
* 6기 가입과 후지모토의 단체생활 적응기
* 아베 졸업 (데뷔~졸업까지)
패턴이 '아아 힘들어 ㅠㅠㅠㅠㅠㅠ' 하다가 어떤 것을 계기로 '반짝반짝 빛나게 된다' 하는
전형적이고도 오글오글한 내용입니다.
거기에 6기 가입하는 내용은 책의 절반도 안 되는 데다가, 그것마저 미키티에 초점이 들어가서 거의 병풍 ㅋㅋㅋ

그리고 얼굴만 봐서는 도통 누가 누군지...모르겠더라...구요....
(그러나 가키상은 한눈에 누군지 그냥 알았지만 ㅋㅋㅋㅋ)




그러나 얼굴 갖고 가장 충격적이엇던 건 이 사람...


님 누구?!
대체 누구?!


이외 다른 가수 싱글 두장정도 더 사고..
근데 정말 사고 싶은거 많더라구요. 문제는 돈이 ... 더 지르면 돈이....

저녁 한끼 굶으면 싱글 하나 살 수 있어요.
근데 그러고 싶진 않네요;;
먹고는 살아야죠 ㅎㅎㅎ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