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즈키 나나
코멘트 이후 라이브. 챙겨듣지 못한 채로 라이브부터 듣게 되었네요.
미즈키 나나 색깔은 확실히 나는데, 아쉽게도 와닿진 않습니다

■ UVERworld
시가현의 사라다빵 소개.
이거 하로모니@에서도 소개된거...였던가요?
어디선가 들었는데. 아 단무지빵이었나;;

■ 모닝구무스메
초스피드 코멘트 orz

앞 A멜로는 그냥 CD 그대로 가네요. 남자(층쿠)목소리가 한없이 잘 들립니다 그려;;;
깔끔하게 1절로 끝. 아주 깔끔하게 1절로 끝. 후렴(2.5절) 따위 없네요...

왜이렇게 라이브를 듣는데 안절부절 못하겠죠;;;
카메는..카메는..걱정이 현실로..

■ 댄스 배우기
뭡니까 이건 ;;;

■ BON JOVI
으엇 본조비가 왜 여기에 ㄷㄷㄷㄷ
멋있구먼요

■ BoA
이 노래 좋아요. 특히 가사가. '쏠 바엔 선물로 달라' ㅋㅋㅋㅋ
노래 끄트머리에 '모두 춤춰봐~' 한글 가사도 들리고~

■ JAY'ED
JUJU와의 코라보레이션으로 알게 된 가수입니다...

■ NICO Touches the Walls
이렇게 이번주 뮤직재팬도 끝이 나는군요...


싱글 자체도 아쉬운데 라이브 또한 아쉽네요.
영상이 돌면 다시 한 번 쓰겠습니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