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FM FIVE STARS 리사에리 #031 - 09년 11월 02일 with 오가와 마나

방송 러닝타임은 27:55이고, 노래&CM 커트한 게 23:20. 굉장합니다. 평소보다 내용이 훠~~~~~~얼씬 깁니다.
노래도 3개만 틀고, 그것도 1절만 콕콕콕. CM도 생략한거 같네요.


오늘은 무려 게스트! 무려무려 게스트!!
오가와 마나 가 게스트로 등장합니다.

오가와 마나는 층쿠가 프로듀싱 중인 "나이스 프로젝트" 에 속한 "캬나리 클럽" 그룹의 멤버입니다.
캬나리클럽은 우퐈 소속은 아니지만, CD를 발매하는 TNX가 우퐈 소속이네요.(S/mileage도 CD는 TNX)
오하스타에서도 나온다고 하는데, 레귤러는 아닌것 같군요.

이번에 「極上!!めちゃモテ委員長」에서 주인공 역할 성우를 하고 있고,
28화부터 쓰이는 오프닝/엔딩곡을 불렀습니다. (해당 싱글이 10월 21일 발매됨)
애니메이션 주인공 캐릭터가 낸 싱글이죠. 키라링처럼.
제작사가 「키라링 레볼루션」만든 회사와 같은데요.
키라링도 103~153화는 캐릭터 디자인을 3D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이 애니는 시작부터 3D와 2D를 섞어씁니다.
그런데 그 비율이나 '어떤건 3D 어떤건 2D' 하는게 비정기적으로 오락가락 하나봅니다.

이렇게 키라링이 2009년 3월에 끝나고, 다른방송사 다른시간대이지만 4월에 시작한 이 애니가
키라링과 비슷한 점을 갖는 부분이 위와같이 여럿 있습니다.


그리고 가수로서의 오가와 마나.
상당히 목소리가 좋습니다. 16살이라던데 평소 말하는 목소리도 16살답지 않게 성숙한 느낌도 들고.
노래도 잘하네요. 듣기 좋습니다.
그리고 라디오에서 한번 크게 소리를 지르는데 깨지거나 흔들림 없이 매우 깔끔하네요.
이걸 목이 단단하다고 표현을 해야 하나;;; 여튼 목소리만 들어선 16살답지 않아보입니다.
노래도 좋고 보컬도 좋고, 뭐 그렇습니다.





요약과 정리는 내일...
몸상태가 안 좋아서 받아적는것만 했는데도 평소보다 오래걸렸네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