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ROOM」제 24회 다카하시 아이(모닝구무스메)
「사진집 촬영할 때 수영복이 곤란하다. 눕거나 하는 게 부끄러워……」

2009년 10월 27일

  여성 아티스트에 신경쓰이는 질문을 1문1답으로 부딪혀, 그 답에 관련한 사적인 포토 찍은걸 받자! 평소에는 좀처럼 볼 수 없는 맨얼굴을 엿보고 싶다! 그런 취지로 시작한 연재「GIRL'S ROOM」. 이번에는 10월 28일에 41장쨰 싱글 『키마구레 프린세스』를 릴리즈하는 모닝구무스메의 리더, 다카하시 아이가 등장합니다.

다카하시 아이(모닝구무스메)에게 1문1답!

● 최근 빠져있는 패션은?

「H&M에서 산 라이더스형의 G점퍼(ライダース型のGジャン)입니다. 첫눈에 반해서 샀습니다!! 라이더스형이지만, 소매가 퍼프슬리브니까 록느낌이 지나치지 않아 어디든 맞춰입을 수 있어요. 원피스에 자주 맞춰 입곤 합니다. ★ 지금 무지 빠져 있어요」

● 최근 맛있었던 음식은?

「우츠노미야(宇都宮)에서의 라이브 때 받은 치즈볼입니다. 무지 맛있어서, 3개나 먹어버렸어요!! 멤버에게도 대인기였어요!! 언제나 라이브에서 지방에 가곤 하면, 밥 메뉴는 무엇인지, 우선 확인합니다. 그것도 투어의 즐거움중 하나에요!!」

● 최근 마음에 든 사적인 아이템은?

「멤버인 미츠이 아이카에게 받은 참(チャーム)이에요!! 생일 선물로 받았는데요, 아이카와 짝을 맞췄어요. 이거, 실은 사자라네요★ 귀여워. 그래서, 바로 가방에 달았습니다!!」

●T-셔츠, 악기…… 가장 소중한 음악관련 아이템은??

「iPod에요! 저희들의 노래는 물론 들어있지만, 평소엔 서양음악을 자주 듣고 있어요. 최근엔, 레이디 가가, MIMS. P!NK에요★ 그래도, 록도 좋아하고 물론 J-POP도 K-POP도 듣습니다!! 음악에는 매일 닿아 있어요. 이동중엔 반듣시 듣고 있습니다」

● 가수활동 이외 (사진집, 여배우 일 등)에서의 힘들었던 에피소드는?

「사진집 촬영에서의, 수영복이에요. 특히 누워있거나 하는게 곤란해서…… "어째서 누워야만 하는걸까……" 하는 표정을 짓나봅니다…… 몇번 해도 익숙해지지 않아요. 뭔가 부끄럽습니다」

● 모닝구무스메 안에서의 현재 붐은?

「리본이에요. 라이브 머리장식으로, 반드시 3명은 붙입니다. 물론, 저도 붙여요!」


● 뉴 싱글 『키마구레 프린세스』의 들을만한 부분을 알려 주세요.

「이번에는 층쿠♂상의 만든 "러시안 록" 이라는 게 테마에요. 그런 장르는 없는것 같지만요(웃음). 그래도 가사 내용적으로는 여성을 응원하는 메시지도 있고, "여자아이는 누구든 프린세스이고, 자유롭게 날개짓하세요" ㄹ같은. 노래하면서 격려받고 있습니다. 특히 후렴은 재밌으니 추천해요. 노래하는 법같은 것도 꼭 흉내내 주세요!!」


몇 장 사진이 더 있지만 본문과의 연관성을 찾지 못한 사진들은 패스했습니다.
다캉이 듣는 K-POP은 어떤 것일까요~? 카라의 미스터를 추천합니다!! 물론 영상으로~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