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 레-냣
2009년 11월 12일 20시 59분 18초

이미 알고 계신 분도 계실거라 보는데요, 『괴도 레-냐』에 선풍기 역할로 출연합니다!

그 괴도 레-냐의 애니화입니다!

움직이고, 말합니다☆

여경인 놋치도 대활약합니다

여경인 놋치에겐, 어느새 있는 선풍기에 스커트가 감긴다는 약속이 있습니다

거기서, 선풍기의 차례입니다!

선풍기 역할이라 들었을 땐 「…에?」라 잘 상황을 파악할 수 없었습니다(웃음)

잘 생각해서, 선풍기를 모티브로 한 선풍기라는 이름의 아이려나? 라 생각했습니다

단박에 「아니, 선풍기」라고 하셔서


ヽ(。´□`)ノ


선풍기는 어떻게 연기해야 하는걸까!? 라 고민했습니다

인간이 아닌 역할은 처음이고, 이미지를 잡을 수 없어 고생했습니다(・・;)

그래도, 한껏 열심히 했습니다!

점점 화수를 거거듭할 때마다 선풍기가 본성을 발휘해 나가니까, 꼭 봐 주세요(*´∀`*)

선풍기뿐 아니라, 그 밖에도 조금씩 있을지도요☆



레-냐 역할인 다나카 레이나상과 한장♪


사진 메일도 블로그 게재도 흔쾌히 OK 해 주셨습니다!

다나카상은 역시 수퍼아이돌이에요!

더빙도 즐거운 듯이 확실했고, 휴식 시간 등에도 많이 말 걸어주기도…

수퍼 아이돌은, 뭐든 잘하네요

본받고 싶어요(>_<)



노토상과도 한장


더빙 현장에는 옆에 앉으셨습니다

노토상이랑 있으면 안심이 되요

저로서는 드물게, 크게 긴장하지 않았던 것은 노토상 덕분이라 생각해요!!

여경 놋치가 너무 귀여워서, 더빙 중에 히죽거렸습니다!

선풍기…떡고물 떨어집니다( ̄ー ̄)

여러분 꼭 봐 주세요~

괴도 레냐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이쪽을 봐 주세요

괴도 레냐 오피셜 사이트

출처 - http://ameblo.jp/misawasachika/entry-10387037108.html

으엌 해골옷ㅋㅋㅋㅋㅋㅋ 저게 사복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 글러브(?)까지 풀세트ㅋㅋㅋㅋㅋㅋ

근데 11일 제작발표회했는데 12일부터 녹음하네요.
수퍼아이돌의 활약을 기대해보죠 ㅋㅋㅋㅋ

덧붙여 블로그 주인인 미사와 사치카
08년 개최된 아이돌 성우 오디션에서 고등학생 신분으로 그랑프리를 차지했고, 현재 업프론트 소속입니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