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운데 캐릭터가 하는 말은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서 놔뒀어요ㅁ_ㅁ;;
알려주시면 수정할게요 ㅎㅎ
(수정 완료. 가운데 글자가 단순히 물결모양이었군요; ㅇㄳ의 제페트님 감사합니다.)

그건 그렇고 '42회'입니다.
40, 41회는 왜 건너뛰였나면요....
제가 다니는 곳에 40, 41회가 안 올라왔었거든요 ㅁ_ㅁ;;;
(그러고보니 ㅇㄳ에도 없네...)

여텅간에 42회 번역&편집입니다.
번역은 금방 하는데 줄 맞추는데 시간 좀 걸리고,
지우는데 시간이 젤 많이 걸려요 ㅎㅎ

그건 그렇고 젤 큰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무살 됐다고 대빵언니처럼 입고 앉아서는 ㅋㅋㅋㅋㅋ
너보다 나이 많은 언니가 5명이나 있는데 ㅋㅋㅋㅋㅋ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