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
2009년 11월 17일

오늘은
『아라시의 숙제군(嵐の宿題くん)』
의 녹화를 했습니다
(^_^)v

맛있는 게 많이 나오고, 특기도 피로했어요.
(^∀^)ノ
즐거웠어!

그 중에...
제 건너편 대기실에 이 사람이
짜잔!



게키단 히토리(劇団ひとり)상
레귤러 방송 이외에서 만나면 낯가림을 해 버리는 저희들인데요 (웃음)

오늘은 대기실에 가서, CD를 건네받았습니다!

자신의 것이 아니고...



한국의 아이돌!
KARA!
”(ノ><)ノ

최근 히토리상이 무진장 빠져 있다고 해서...

『야구치상 몫도 인터넷에서 샀어요! 들어 주세요♪』
래요(웃음)

마지막에는...

『KARA 잘 부탁해요! 블로그에 올려 주실건가요?』
래요(웃음)

당신은 KARA의 선전 부장입니까 라고 츳코미했어요
( ̄∀ ̄)

웃긴다 (웃음)

그래서 여러분!
KARA 잘 부탁드립니다!
(*^o^*)

선전 계장으로부터(웃음)



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구치 블로그에 카라 ㅋㅋㅋㅋ
이왕이면 새 앨범을 선물할 것이지 크릉

야구치 개그센스도 좋네요. 히토리상이 '선전 부장' 이고 자신은 '선전 계장' 이고.

야구치도 카덕이 되는 겁니다. 어서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