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MC - 모닝구무스메. 지금까지 많은 젊은이들의 지지를 획득해, 언제나 J-POP의 톱을 계속해서 달려왔던 그녀들. 41장째 새 싱글 키마구레 프린세스엔 그녀들의 큐트한 매력이 가득 모여 있습니다. 그럼 모닝구무스메가 신곡에 넣은 마음을 들어보죠
■ 키마구레 프린세스에 대해서 카메 - 여자아이는 다들 공주님이니까 더욱 긍정적으로 일이나 연애나 학교나 공부 같은 걸 좀 더 긍정적으로 열심히 해 나가자 하는 노래인데요. 그래도 그 안에 여성이어야만, 여성이 갖고 있는 매력, 엉덩이의 매력을 전하는 노래입니다.
■ 어떤 사람들이 들어줬으면 하는지 링링 - 역시 지금 모닝구무스메는 국제적이잖아요. 그래서 일본뿐 아니라 물론 중국도, 아시아 전체도, 전세계도 된다면 다들 들어줬으면 해요. 카메 - 사랑을 하고 있는 여자라든지, 공부나 수험에 쫒기고 있는 여자아이나. 뭔가 일로 비틀거리는 여성 분들이 들어주셨으면 해요.
■ IMPACT 시청자분들께 메시지 링링 - 네 오늘 카메이상과 함께 나고야에 와서, 그리고 여기서 여러분과 만나서 정말 기쁩니다. 또 여러분 만나죠~ 카메 - 41장째 키마구레 프린세스를 발매하게 되어 정말 감사하는 마음이 가득한데요. 앞으로도 42, 43장째 착착착 CD를 내서 여러분께 사랑이 있는 노래를 전해드리고 싶으니까, 앞으로도 응원 부탁드립니다.
여MC - 뉴 싱글 키마구레 프린세스에는 조금씩 어른에 가까워져가는 그녀들의 마음 그대로를 담고 있어, 지금까지와는 조금 다른 대담함도 살짝 보여, 지금의 그녀들을 알 수 있는 악곡입니다. 꼭 들어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