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지만 모닝구!!
09년 11월 26일

오늘은, 매~~~~우 오랜만에 친구와 만났어요♡♡♡

누굴까(*^^*)

힌트는 타이틀♪

Thinking time start ↑














그 친구는♡

모닝구무스메의 다나카 레이나쨩이에요♡



레이나쨩과는 후쿠오카 친구로, 꽤 오래 사귀었어요(^_-)☆

오늘은 2년만에 재회♡

텐션 막 올라가죠 ↑↑↑↑↑↑↑↑↑↑↑↑↑↑↑↑↑↑↑↑↑↑↑↑↑↑↑↑↑↑↑↑↑↑↑↑↑↑↑↑↑↑↑↑↑↑↑↑↑↑↑↑↑↑↑↑


가라오케에 갔는데 한 곡도 안 부르고 대화했어요♡

2년치 있었던 일들을요(*^^*)

술술 하카타 사투리로 말이죠(*^^*)



헤헤헤♡

즐거워서 즐거워서♡

지금은 저녁밥 한창이니까, 또 있다가♪

바이쨔(。・∀・)ノ゙


니시다 나츠미(西田奈津美)
생년월일 : 89년 1월 21일

모닝구무스메 5기(01년) 오디션과 6기(02년)오디션에 참가.
5기 오디션은 최종합숙까지 남았었고, 6기 오디션은 국민투표 5위였습니다.
04년 만화잡지 그라비아에서 데뷔하고, 그라비아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고,
드라마에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05년부터 09년까지 12작품정도.

저~언혀 하로와 관계없는 사람 블로그에 레이나가 올라와서 깜짝놀랐습니다.
무려 후쿠오카 친구! 오디션 친구! 하카타 사투리 쩔겠어요 ㅋㅋㅋ


게다가 사진찍은 장소는 가라오케!
그 레이나가, 가라오케라면 환장하는 레이나가
노래는 안 부르고 얘기만 줄창 할 정도로 오랜만(2년만)에 만난 친구네요.


추가
위의 글이 올라온게 09년 11월 26일 19시 29분 19초
그리고 이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을 때만 해도 (대충 27일 00시) 포스팅이 존재했엇는데
지금(27일 1시) 들어가보니까 포스팅이 삭제되어 있네요.
소속사, 혹은 레이나 본인의 요청에 의해 지워진 것인지
아니면 니챤 냄새 풍기는 몇몇 댓글들 때문에 직접 지운건지
이유는 잘 모르겠습니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