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엘더졸업콘서트 뒷무대...인 거 같습니다.
베리즈 애들 세 명 의상이 19싱글 抱きしめて抱きしめて 인데 졸콘에서 첫 라이브 했으니까요.

헨가오 만세↑↑
미야비      사키ⓒ                    모모코ⓒ
베리즈 코보랑♥
뒤에 붙은 ⓒ은... ちゃん\쨩\chan의 c인가요. 미야비한테만 안 붙였네요.
원래 그냥 '미야비'라고 불렀던가 기억이 안나지만; 셋 중에선 젤 친한가보네요.
역시, あぁ! 였으니까? ㅎㅎ


잘 부탁햇♥           
아이♥        레이나♥        리사♥
泣いちゃうかも 의상 입는 도중인가 보네요.
다 입은 다카하시 - 속에것만 입은 레이나 - 하나도 안 입은 가키상
V 보단 '주먹 불끈'이 더 어울릴 표정 - 까불지마 이생키들 - 하는 듯한 ㅎㅎ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