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FM FIVE STARS 다나카 레이나 #114 - 09년 12월 02일

3주 연속 한국 아티스트 얘기입니다.
오늘은 노래 추천까지 해 주는데 지드래곤, 빅뱅, 슈퍼주니어 노래를 한 곡씩 추천해 줬습니다.

'표현력이나 노래하는 법 등이 멋져서 콘서트에서도 그 생각 하며 라이브하거나 하고
한동안 목표로 삼은 사람이 없었는데, 목표로 하는 사람이 생겼다'는 식으로 얘기를 했는데,
왜 남자 아이돌을 목표로 삼나요 ㅋㅋㅋㅋ 여자아이돌들은 눈에 안 차요? ㅋㅋㅋㅋ
이야기 흐름상 지드래곤(or 빅뱅)을 목표로 하고 있는거 같은데, 얘 라이브에서 지드래곤 흉내내는건 아니겠죠? ㅋㅋㅋ
저렇게 목표로 한다는 식의, 가수로서 멋지다 라는 식으로 얘기를 했지만,
사실은 그냥 지드래곤빠 된거 같아요. 레이나도 여자니까. 풉.

농담이고
레이나가 노래에 있어 진지함을 되찾은 것 같아(되찾으려 하는 것 같아) 좋네요
자기 입으로도 말했지만 목표가 없어 멈춰있던 시기가 있었다고 했는데
확실히 06, 07년은 지금 들어도 싱글/앨범 부르는게 그닥 좋지 못했어요. (라이브 말고 CD 음원)
그런데 39싱글때부터 레이나가 노래부르는게 점점 좋아지는걸 느꼈습니다.
지드래곤(or 빅뱅) 효과가 나타나기 이전일지도 모르겠지만, 확실한건 09년 들어서 레이나가 많이 성장했다는 점.
내년 8명이 되고 나면 레이나의 어깨도 한층 더 무거워질 것 같은데,
어떻게 더 성장해나갈지 주목해 봅시다.
(참고로 저 막귀입니다.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댓글로 크게 혼내켜주세요)

그래도 3주 연속 '한국아이돌 하악하악'은 듣기 괴롭네요ㅠㅠ
동방신기나 좋아할 것이지 녀석하곤.




요약!
  • 피부 검사 결과
        피지 OK. 레이나 나이에서 이런 결과는 드물다.
        수분 OK. 그치만 조금 부족한 듯.
        탄력 20대. 아직 괜찮다 싶엇어요
        혈액순환이 △. 마사지 방법 배워왔으니 혈액순환 좋게 하려 합니다.

    모닝구무스메 - ♪ 気まぐれプリンセス

  • 이번 생일때 받은 것
        링링 - 물림쇠 달린 동전지갑의 Big Size Ver., 표범무늬 원피스
        쥰쥰 - one spo의 귀마개
        아이카 - 많은 피어스. 평소에 사러 가고 싶다고 자주 말했었거든요.
                  스무살이라고 특별한 선물이 아닌, 받고 좋아할 선물을 받았습니다.
  • 다른 사람을 보고 어른이라 생각할 때
        분노를 참는 사람. 화낼 거 같은 부분에서 의견충돌 없이 넘어가는 부분.
        하지만 전 아직 그렇게 한쪽으로 넘어가지 못하니 양애를.

    TOKYO NO.1 SOUL SET + HALCALI - ♪ 今夜はブギー・バック
    마노 에리나 - ♪ Love&Peace = パラダイス

  • ★★★★★ 없었던 '목표로 삼은 사람'을 생기게 해 준 한국의 아티스트들
          추천곡 - 지드래곤의 Heartbreaker, This Love
                       빅뱅의 거짓말, 슈퍼주니어의 쏘리쏘리

          한국에서 한 음악방송도 보는데, PV랑 같은 노래면서 다른 느낌이 나요.
          그런걸 라이브에서 사려볼까 하다보니 라이브가 더 즐거워졌습니다.
          댄스 선생님도 '굉장히 좋은 것' 이라 하셨어요.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고.

          동경하는 사람이 없었어요. 데뷔하고 나선 고토상이나 이시카와상이 목표였는데
          졸업하고 나서 주위에 없어지게 되니 목표로 삼은 사람이 없어서 저는 멈춰있었습니다.
          그런데 지드래곤의 좋다든지, 빅뱅의 퍼포먼스가 멋지다는 걸 느껴 목표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모닝구무스메 - ♪ 女に幸あれ

  • 모닝구무스메 콘서트투어 2009 가을 나인 스마일 FINAL
    하로프로젝트 2010 WINTER 가초풍월 ~모베키마스!~
    하로프로젝트 2010 WINTER 가초풍월 ~셔플 데이트~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