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 激☆音ボケ
출연 - 다나카 레이나, 쿠스미 코하루, 쥰쥰
날짜 - 09년 10월 25일
■ 방송소개
제 4회 게스트
2009년 10월 25일 방송
「모닝구무스메」
모닝구무스메가 방송에 난입!
다나카 레이나의 프라이베잇 에피소드 완전 유출!
쿠스미 코하루의 ○○에 멤버 대 곤혹!
콘서트 중의 ○○에 쥰쥰 얼굴이 빨개져!
↑ 이 내용은 방송 전에 공홈에 올라왔던 내용인데요. 전혀, 전혀, 전혀, 위에 내용처럼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게다가 쥰쥰은 통편집....
이시다 아키라 - 이노우에 유우스케 - 다카하시 유우
모닝구무스메의 역사를 훑어보는 시간
간단히 모닝구무스메의 시작과 현재를 PV 「モーニングコーヒー」, 「しょうがない夢追い人」와 함께 소개합니다.
그리고 PV 메들리. 선택 기준이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예전 것들만 틀어서...
サマーナイトタウン
抱いて HOLD ON ME!
LOVE マシーン
恋のダンスサイト
ハッピーサマーウェディング
恋愛レボリューション21
ザ☆ピ~ス!
모닝구무스메 제 41탄 싱글 키마구레 프린세스 10월 28일 발매
이노우에 - 오늘은 평소 음악방송에서는 얘기하지 않을 것 같은 개인적인 깊은 것까지 얘기해 볼게요. 어쩌면 오늘 계기로 '코하루를 보는 눈이 변했다' 하게 될지도 모르니까.
이노우에 - 41장째라니 굉장하네요.
레이나 - 이번 키마구레 프린세스는 가슴과 엉덩이를 강조하는 춤이에요. 의상에도 엉덩이에 구멍이 있어서. 여기, 그래도 그렇게 크진 않아요. 다들 구멍이 있는데 평소와 다른 노선으로 가고 있습니다.
~~~~~ 모닝구무스메 - (PV) 気まぐれプリンセス
자기가 없던 때의 싱글을 부른다는 것
이노우에 - 그거 어떤가요. 도중에 들어왔잖아요. 그치만 자기가 들어가 있지 않은 노래를 부르게 되잖아요. 러브머신이라든지. 그럴 때 꽤 큰일이죠?
레이나 - 처음엔 '자☆피스' 의 안무가 꽤 허리를 흔드는 거라 굉장히 부끄러웠어요. 모닝구무스메가 대체 뭘 하는건가 생각했어요 처음에. 제가 하는 것도 굉장히 부끄러웠는데, 점점 해 나가는 동안 스스로도 다른 멤버보다 크게 춤춰야겠다 생각해서 굉장히 세게 흔들거나 해요 허리를.
이노우에 - 자☆피스 노래 말야. 가라오케에서 부르면 웃겨요. 자피스의 마지막의 '워우어 워우어 워우어 피스 피스' 하고 끝났다는 분위기에서 또 이어지잖아요. 거기에서 끝났다는 분위기에서 '수고했습니다!' 하고 나가려 하는데 또 흘러나오는 보케가 있어요. 이거 꽤 오사카의 젊은 개그맨들이 하고 있으니까요. 정말 자피스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정말.
이시다 - 저는 그걸로 너무 들떠서 티비 모니터가 광대뼈에 떨어진 적이 있어요.
모닝구무스메 콘서트 투어 2009 가을 나인 스마일 절찬 개최중
이노우에 - 지금도 투어로 전국 돌고 있는 중이라고. 이 투어가 끝나면 코하루쨩은 모닝구무스메를 졸업한다던데. 끝이 다가오니 조금 슬퍼지죠? 코하루 - 그래도 아직 실감나질 않아요. 12월이라서 쥰쥰 - 눈 깜짝할 새잖아
이노우에 - 저기 쥰쥰. 졸업하는 멤버한테 "눈 깜짝할 새잖아'라니; 뭐 그렇긴 하지만 말야. 동료지?
이시다 - OB는 보러 오곤 하나요? 레이나 - 보러 와요. 때때로.
이시다 - 저는 참고로 야구부 이미지로 말하면, 야구부 연습이나 시합에 OB가 오면 '뭐하러 온거야!?' 라고 생각해요. 레이나 - 아하하하하.
이시다 - 오지 말라고 코하루 - 어째서요?
이노우에 - 번거롭잖아요. 신경써야 하고. 레이나 - 그럴게 모닝구무스메는 OB가 있기 때문에 있는 거니까요. 역시 그렇게는 그다지 생각하지 않아요.
이노우에 - 그래도 자주 말하는게, ○○자와 유코상은 무진장 무섭다고 하잖아요 레이나 - 아하하하 코하루 - 안 무서워요 안 무서워요 레이나 - 레이나 사이 좋아요. 꽤 전인데요. 같이 타코야키 파티를 하게 된 계기로 친해져서, 제가 말하기도 뭐하지만 귀여움 받고 있어요.
이노우에 - 지금의 '귀여움 받고 있다'는 표현도 양키 선배한테 후배가 귀여움 받고 있는 것 같아 레이나 - ㄲㄲㄲㄲㄲㄲ
~~~~~ 모닝구무스메 - (모무스 09 봄콘 영상) 泣いちゃうかも
모닝구무스메 멤버는 다나카 레이나의 패션 센스에 의문을 갖고 있다.
레이나 - 하아?
이노우에 - 사복이란 거죠? 코하루 - 사복이 의상같아요.
이노우에 - 좋잖아요 귀엽고
코하루 - 정말 의상이, 이런 TV에서 입는 의상이 아니고, 라이브에서 화려하게 입잖아요. 그런게 사복이에요
이노우에 - 예를 들면 어떤 옷을 입는지 설명 가능해요?
코하루 - 뭔가, 스커트도 밖으로 펼쳐진 듯하고 그게 빨강이나 핑크에요. 그리고 가슴에 큰 해골 목걸이가 있고.
이노우에 - 가슴에 큰 해골 목걸이?
이시다 - 흑마술사다 레이나 - 아니;; 쥰쥰 - 목걸이는 꽤 큰 편이고 코하루 - 반짝반짝이는 느낌
레이나 - 이런 것들 뿐이에요
코하루 - 이런 머리장식도 평소에 써요.
이노우에 - 좋잖아요. 귀여운데. 그치?
다카하시 - 귀여워. 레이나 - 아 정말 그렇게 생각하세요?;;
다카하시 - 귀여워. 정말.
↑ 코하루가 설명하는데 레이나 표정이 계속 뚱~ 해보여요 ㅎㅎㅎ
↑ 그냥 무표정으로 있는건데 오늘따라 뚱해보이네요
레이나가 좋아하는 패션
이시다 - 어떤 식의 패션이 좋나요?
레이나 - 최근에 귀여우면서도 록 계열의 모습을 할 때가 많아요. 해골은 옷에는 있긴 한데 리얼한게 아니고 눈이 하트라든지 하는 귀엽게 바뀐 해골이 좋아요.
이노우에 - 근데 제가 들었던 정보에 의하면 패션에 자기주장이 너무 강해서 코디하고 무진장 싸운대요
레이나 - 응 맞아요.
이시다 - 어째섭니까. 코디하고 싸우는 의미를 전혀 모르겠어
레이나 - 들어주시겠어요? 준비된 의상을 보고 살짝 타입이 안맞는다 생각할 때 어떻게 하세요?
이시다 - 그럴 일 없어요 저는. 새하얀걸.
레이나 -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이시다 - 뭐라는건가요.
이노우에 - 안 맞을 일이 없어요.
이시다 - 얕보지 말라고 무지 간단하니까. 레이나 - 패턴도 없으세요?;
이노우에 - 지금건 다나카상 "나이스 패스!" 라고밖에 말 못하겠어.
이시다 - "고맙다!!!" 에요 레이나 - ㄲㄲㄲㄲㄲㄲㄲ 죄송해요
↑ 아아 좋은 개그다
↑ 레이나의 사복은 언제나 화려하죠. 컨셉이 어떤 컨셉이든간에 '화려함'은 빠지지 않습죠
싫어하는 남성의 패션
이노우에 - 남성의 패션은 어떤게 좋아요? 레이나 - 싫은거 반대로 말해도 되나요? 좋아하는건 잘 모르겠는데 끝이 뾰족한 부츠 신은 사람 진짜 싫어요
레이나 -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코하루 - 안 나 안 나 안 나 안 나 아니야 아니야 아니야 이거 아니야 아니야 아니야 아니야 있죠 있죠 레이나 - 이거 레이나가 설명할게. 들어주세요. 돌아가는 차가 항상 코하루랑 같아요. 밤에 어두우니까 차 안이 안 보이잖아요. 라이브 끝나고 돌아갈 때 앉아 있었어요. 코하루도 이쪽에 앉아있고.
레이나 - 앉아있었더니 발냄새가 나는거에요 굉장히. 저한테서 나는건가 했는데 전 아니었어요. 그래서 코하루쪽으로 가 봤더니 코하루가 엄청 냄새나는거에요. 뭔가 했더니
레이나 - 차 안에서 오징어를 먹고 있는거에요! 코하루 - 그런 거에요! 지금은 안 나요. 오징어 안 먹었으니까.
이노우에 - 그렇게 오징어가 좋아? 코하루 - 오징어 정말 좋아해요. 편의점에서 팔고 있는 술안주 같은 걸 굉장히 좋아해요. 집에 오징어 용 상자 같은게 있어서.
이노우에 - 그치만 술 마시는 것도 아니지. 코하루 - 그런게 좋아요. 안주 같은거.
이시다 - 말린 오징어? 코하루 - 말린 오징어.
이시다 - 말린 오징어를 계속 씹는거야? 코하루 - 그렇네요. 짬이 생기면 입 안이 심심해서요. 껌도 정말 좋아해요. 껌 씹을찌 오징어 먹을지 하는 식 쥰쥰 - 그래도 어떤 시기 모닝구무스메 전부 오징어에 빠져있을 때가 있었어요. LA에 라이브 갔었는데 그 때 꽤 다들 오징어를 먹었어요.
↑ 표정 한번 리얼한게 좋네요. 얼마나 냄새가 구렸으면 이야기하는 도중에도 저런 표정을.
↑ 그런데 오징어 냄새가 구린가요? 전 오징어 냄새 나면 '맛있겠다'는 생각밖에 안 드는데;;;
코하루가 언제나 들고 다니는 벌꿀
이노우에 - 그래도 들은 바에 의하면 코하루상은 무려 My 벌꿀을 언제나 갖고 다닌다고 하던데 쥰쥰 - 과자처럼 갖고 다녀요 정말. 코하루 - 벌꿀도 정말 좋아해요. 가방 안에 넣어두고, 숟가락도 넣어두고, 스푼 넣어서 계속 먹어요. 이건 평범한건데. 지금 벌꿀 전문점이 있어요. 거기에 사러 가요. 여러가지 맛 보고 제가 좋아하는 걸 사서 먹고 있습니다.
이노우에 - 뭘 찍어서 먹어? 코하루 - 아뇨 그냥 먹어요
이노우에 - 오징어? 코하루 - 오징어는 안 찍어먹어요.
이노우에 - 오징어를 벌꿀에 찍어 먹는거야? 코하루 - 아니에요. 벌꿀 그대로 먹어요.
쥰쥰 - 이건 한 번에 먹은거에요. 한 번에 이 정도 먹어요. 코하루 - 한번에 이 정도.
이노우에 - 에 그렇게나? 곰돌이 푸우다. 코하루 - 최근에 "푸우의 벌꿀" 이란 것도 팔고 있어서 그것도 먹었더니 맛있었어요.
이시다 - 어느쪽이 없어지는게 싫어요? 오징어랑 벌꿀
코하루 - 지금은 벌꿀이요. 오징어는 전당에 들어가 있는거고. 비교할 요소가 없어요.
이노우에 - 메인으로 먹을 게 아니니까요 벌꿀은 코하루 - 먹어 보세요.
이시다 - 예를들어 제가 가루치즈를 계속 먹으면 기분나쁘지. 코하루 - 저 가루치즈도 계속 먹을 수 있어요
이시다 - 으어어어어어어 으어어어어어어어어
이노우에 - 너임마 정리해라. 너가 열었다고. 가루치즈의 문을 연건 너라고
이시다 - 나는 셔터를 닫을 생각이었는데... 설마 난 이게 입구가 될 줄은 몰랐어 코하루 - 최근 치즈도 좋아져서요. 하하하
이시다 - 으아 장난아니다 코하루 - 치즈 전문점에도 가요
이노우에 - 전문점 좋아하는구만! 바로 가는구나.
↑ MC들의 예측을 벗어나네요. 얘기를 마무리하려고 던진 멘트가 되려 이야기의 시작이 되어버렸으니 ㅋㅋㅋ
요약
키마구레 프린세스는 가슴과 엉덩이를 강조한 춤이 있다
자신이 들어가 있지 않은 싱글을 부를 때
(레이나) 처음에 자☆피스 부를 때 허리를 흔드는 안무가 정말 부끄러웠어요. 그치만 하다보니 다른 멤버보다 크게 춰야겠다는 생각에 지금은 굉장히 세게 허리를 흔듭니다.
OB는 때때로 콘서트를 보러 온다.
(레이나) 번거롭지 않아요. OB가 있었기에 모닝구무스메가 있는 거니까.
○○자와 유코상은 무진장 무섭다면서요
(코하루) 안 무서워요
(레이나) 전에 타코야키 파티 한 이후로 친해져서 귀여워해주고 계세요
(이노우에) 양키선배가 후배를 귀여워하는 듯한 느낌이다.
레이나의 패션은 콘서트 의상처럼 화려하다.
(코하루) 가슴에 큰 해골 목걸이가 있기도 하고, 큰 리본도 평소에 써요
레이나가 좋아하는 패션
(레이나) 귀여우면서도 록 계열. 해골 같은 경우엔 눈이 하트로 된, 귀엽게 바뀐 해골
패션에 대한 자기주장이 뚜렷해서 코디하고 엄청 싸운다고
(레이나) 맞아요.
(이시다) 싸우는 이유를 전혀 모르겠어
(레이나) 그럼 코디가 가져온 의상이 맘에 안들 때 어떻게 하세요?
(이시다) 그럴 일 없어 나는. 새하얀 의상이니까.
싫어하는 남성의 패션
(레이나) 끝이 뾰족한 부츠 신은 사람 진짜 싫어요
(이노우에) (나 뾰족부츠인데....)
(레이나)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코하루 입에서 발냄새가 난다
(레이나) 차 타고 돌아가는데 코하루쪽에서 발냄새가. 알고보니 오징어를 차안에서 먹고 있더라구요!
(코하루) 편의점에서 파는 안주용 마른 오징어 정말 좋아해요. 짬 생겼을 때 입이 심심해서. 껌도 좋아합니다.
코하루가 언제나 들고 다니는 벌꿀
(코하루) 벌꿀도 좋아해요. 가방에 벌꿀이랑 숟가락 넣고 다니다가 떠먹습니다.
벌꿀 전문점에 가서 맛 보고 맛있는거 사서 먹고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