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미쨩&낫키☆
09년 12월 07일 13시 48분 15초



이번 연극
☆ ロマンチックにヨロシク(로맨틱하게 잘 부탁해) ☆ 에

같이 출연한 ℃-ute의
♡ 마이미쨩 & 낫키 ♡

어쨌든 귀여운 2명

오랜만에 이렇게
같이 공연할 수 있어
기뻤어♡

마이미쨩은
어쨌든 노력가에요!

연출가에게 들은 것을
그 자리에서는 못해도

다음 날에는

스스로 연습해 왔구나!
하는 걸 다들 알 정도로 변해 있고

굉장히 진지하게
몰두해서
그 모습이 사랑스러웠어요♡

그리고
낫키는...

낫키와는 직접 연극에서
얽히는 씬이 없었기에

이야기할 기회도
적었지만

굉장히 붙임성 좋구나♡
라는 인상이 있어요

많은 어른들에게 둘러싸여 있어도
당당하게 하고...

어쨌든 귀여웠어♡

세일러복장에
(가슴이) 찡♡
해버렸어요

그런 마이미쨩 & 낫키와

처음으로 핸드폰 번호 교환
해버렸습니다

생일 선물도
줬고

거기에 편지가
들어있었는데...

두명 다 감동할 만한
따뜻한 코멘트를
써 주고 그랬어요.

정말 귀여운 두사람이에요

앞으로 다들
℃-ute도
잘 부탁드립니다♡

아! 물론
야스다 케이도 부탁드립니다(웃음)

3줄감상
야스다 화장 쩝니다
야지마는 긴 머리가 좋은데ㅠ
낫키 교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