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 멤버(나카자와, 이이다, 야구치, 야스다, 요시자와, 이시카와) 와 모닝구무스메가 같은 방송에 출연했나봅니다.
녹화 때 만나서 사진 찍고 그랬네요.

OG☆
09년 12월 08일

오늘은 모두 같이 방송 녹화를 했습니다!!
먼저 OG 멤버부터!!
(^∀^)ノ



케이쨩
리카쨩
욧시~

뭐 술 정말 좋아하는 멤버네요(웃음)
여기 마음 편해져
( ̄∀ ̄)



그리고



유쨔아아아아앙
뭔지 알 수 없는 사진이죠...(웃음)
제 얼굴 코미디고...
개와 장난치고 있는 유우쨩 같습니다.



그리고 그리고



요철 콤비 카오링
에게 CHU~
(≧ε≦)
언니... 오늘도 멋져요!!!



그리고 라스트로 이 사진!!



(・_・)
응?
아;
죄송해요...
엄마랑 작은엄마(ママとチーママ) 설정이에요
좀 아닌가 ♡

두번째 야구치 얼굴 코미디 ㅋㅋㅋㅋ
마지막 사진 설정 재밌네요. ママとチーママ.
해석이 어려운데 클럽?같은 곳에서 그 가게 책임자를 왕마담, 왕언니 라고 하잖아요? 그게 ママ(엄마)고,
チーママ(작은엄마)는 왕언니 바로 밑에 있는 2인자, 서브왕언니(?) 같은 존재라고 합니다.

모닝구무스메
09년 12월 08일

이어서는 모닝구무스메 사진입니다♡



리더 아이쨩을 둘러싸고 찰칵
왼쪽부터
링링
카메쨩
쥰쥰
시게상
모닝구무스메 메버는 빨강검정 의상
(≧∇≦)
활발한 여동생 같은 느낌이에요 !!



이어서는



착실한 서브리더
가키사~앙♡
정말 주위를 착실하게 보고 있어요!!
( ̄∀ ̄)



그리고



갸루 두 명 !!
레이나
미츠이쨩
둘 다, 말이 방언이지만 시부야 스러워!!

음...
전해지려나...

(^。^;)
모두 함께 녹화한 후, 시게상과 다른 방송을 하나 더 !!!
이렇고 저렇게 오늘도 하루 잔뜩 일했어요
ε=ε=┏( ・_・)┛
레드블랙 만세!!!! (후다닥)

덤으로 나카자와 블로그와 야스다 블로그에 올라온 사진도 올려봅니다.
먼저 나카자와 유코의 블로그에서

폰 바꾸세요!!!!!! 화질이 왜 이래!!!

그리고 야스다 케이의 블로그에서

같은 위치에서 찍은 건데 완전 다르죠.
'나카자와상 카메라 바꾸세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