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6일 모무스 09 가을콘 마지막 날에 if라는 유닛이 콘서트 회장에 나타났다고 합니다.
이건 もしものシミュレーションバラエティーお試しかっ!(혹시하는 시뮬레이션 버라이어티 오타메시캇!)
라는 방송에서 보여질 예정입니다.
이 방송은 14일(월) 23:15~24:15 에 할 예정.

모무스 라이브에 수수께끼 유닛 "if"가 난입
09년 12월 08일 06시 00분

개그콤피 타카 앤드 토시(タカアンドトシ)가 사회를 맡은 인기 버라이어티 방송『もしものシミュレーションバラエティーお試しかっ!』(テレビ朝日계열)에서 만들어진 수수께끼의 유닛 "if"가, 6일에 개최된 인기 아이돌 그룹 모닝구무스메의 라이브에 서프라이즈 출연을 했다. 뻔뻔하게도 데뷔곡인 「if~もしも~」를 부른 "if"는, 「이런 따듯한 팬에 둘러싸여 있는 모무스는 역시 멋지네요」라고, 어쩐지 내려다보는 태도로 모무스를 평가하고, 그 자리를 뒤로 했다고 한다.

"if"는, 위 방송 안에서 2009년 9월에 결성되어, 수많은 스트리트 라이브며 학원제 라이브 활동을 이어온, 메인 보컬 타카단나(タカ旦那)와 기타 TOSHI-KUN에 의한 비밀 많은 음악 유닛. 타카토시와의 밀접한 관계성도 속삭여지고 있어 「올해안에 『if~もしも~』이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지 못하면 해산!」하고 선언하는 등, 정말 대담한 2인조다.

"if"가 서프라이즈 등장한 이 날의 라이브는, 모무스 멤버 쿠스미 코하루가 "졸업식"을 맞이한 중요한 날. 어울리지 않는 2명에게 "돌아가 콜" 가능성도 있었지만, 이 날의 관객은 기분좋게 두 사람을 받아들여,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직전의 무대 뒤에는, 긴장으로 여유없어하는 타카단나도 「무진장 관객분들이 따뜻해서, 긴장보다도 즐거운 쪽이 커서, 텐션 올라가버렸다. 계속 (스테이지 위에) 있고 싶네」하고 안도의 표정. TOSHI-KUN도 「관객분들이 굉장히 따뜻해서, 뚜렷한 티셔츠를 입고 있어 예뻤기에, 꽃밭에 있는 듯 했어」라며 넋을 잃었다.

벨소리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지 않으면 해산이라는 발언에 대해서 TOSHI-KUN은 「솔직히, 오늘 라이브로 형세가 바뀌지 않았을까 합니다. 단번에 올해 안에 (100만 다운로드) 해버릴 것 같다는게, 보였습니다!」고 근거 없는 자신감이 넘처흘렀다.




모닝구무스메 콘서트에 등장한 수수께끼의 유닛, if (가운데)
피아니카로 퍼포먼스하는 タカ旦那(왼쪽)과 기타를 연주하는 TOSHI-KUN 
모닝구무스메가 등장



'집에 가라'가 아니고 뜨거운 박수라뇨! 모무스 팬들은 관대하네요 ㅋㅋㅋ
밤콘 키마구레 프린세스 앞 뒤 음원을 들어봤는데 없는거 보니까 낮콘에 나타났나봐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