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FM FIVE STARS 다나카 레이나 #007 - 07년 11월 14일

메일 답변 등에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게 부드러워졌습니다.
전부 다 부드러워진 건 아니구요. "다른 인생이 있다면 해보고 싶은 일" 에서 메일 읽을 때 조금 편해진 분위기네요.

그리고 MY FIVE STARS 파트에서 엄~~~~청 길게 이야기를 합니다.
정말 할 말 많을 때만 쓰는 "노래 3개 틀기" 신공을 이렇게 초반에 볼 줄은 몰랐네요.

 11/14 레이나의 FIVE STARS 예고

11일에 18살 생일을 맞이한 다나카 레이나가,
여러분의 질문이며 상담에 대답합니다☆
18살의 심경이며,
저번 모닝구무스메의 프로모션으로 갔던
타이완의 여행담도 들어주세요♪

이어서, 레이나에게 들려주고 싶은 곡의 리퀘스트,
질문, 상담 등, 메시지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Message From REINA☆11/14

오늘은 라디오라는 걸로 기합을 넣어 아침 6시에 일어나서
조깅을 했습니다 ! !
1시간정도 달렸나~
정말 오츠카레이나(웃음)
땀투성이가 되어서 기분 좋게 아침샴푸★☆★하고
아침으로 프렌치 토스트를 먹었습니다♪

아직 라디오까지 시간이 있어서 테니스를 하러 갔습니다 ! !
또 좋은 땀을 흘렸기에
집에 돌아가서 오후샴푸★했습니다♪
점심으로 이탈리안 코스를 먹으러 가서
영화를 보러 가고 라디오에 왔습니다 ! !


・・・전부 거짓말이에~~~요 (웃음)
거짓말 재밌어~(≧▼≦)캬핫 (웃음)
거짓말 해서 미안해↑↑

앗 라디오에서 말하는 건 거짓말이 아니니까 말야♪♪
으익 얘가 어디서 되도 않는 거짓말을ㅋㅋㅋㅋㅋ 조깅에서 냄새가 좀 났고, 테니스에서 알아차렸죠.
아침 일찍 일어나면 녹화해 놓은 드라마를 봤으면 봤지 운동을 할리가~


요약!
  • 1년만에 만난 친구와 간 영화관
    1년만에 만나서 어색했지만 고향 이야기로 분위기 업.
    영화관에서 티켓 살 때 거스름돈을 받을 때, 거스름돈이 놓여지는 접시 째로 가지고 가려 해서 핀잔을 들었어요.
    본 영화는 빨간 모자의 진실(リトル レッド/Hoodwinked!). 레이나도 성우 해 보고 싶네요.

    모닝구무스메 - ♪ みかん
    타이틀 보고 발라드인 줄 알았는데 업템포에 좋더라구요.

  • 18살이 된 느낌
    벌써 18살인가... 17살과는 많이 달라요. 일단 9시 이후 일을 할 수 있다는 점.
    18살이라 해도 레이나 자체는 안 변할겁니다.
    앞으로는 남들이 나이를 느낄 수 없는 어른이 되겠다는게 목표!
  • 다른 인생이 있다면 해 보고 싶은 일
    몇번이고 다시 태어난다 해도 연예인이 되고 싶어했을거에요.
    그리고 세일러문. '문 티아라 액션'이 가능하다고 생각했거든요 쭉
  • 오디션 잘 보는 요령
    저 오디션 때 영상 보면 무지 진지한 얼굴이 뻣뻣하고.
    눈에 띄고 싶다는 생각에 굉장히 멋부리고 나갔습니다.
    오디션 회장은 지역예선 통과자들 뿐이라 다들 귀여운 애들 뿐이라 걱정되겠지만,
    9기 오디션이 있게 된다면 자신만만한 마음으로 임해 주세요.

    Monkey Majik - ♪ Around the World

  • ★★★★★ 베스트앨범 프로모션차 갔던 타이완
        해외나갈 때 처음으로 핸드폰 설정. 화면에 일본/타이완 시간이 떠서 편리했어요
        저희를 기다려준 많은 타이완 팬분들. 한류스타가 된 기분이었어요
        레이나 팬 분들('오츠카레이나 군단'이라 멋대로 이름지음)이 머리띠&티셔츠 입고 "오츠카레이나" 계속 해 줘서 기뻤습니다.
        노래방송 녹화 때 중국어로 소개하는게 있었는데, 여기서 하려고 했는데 까먹었어요;
        팬클럽이벤트에 여성분들이 많아 신선했어요
        다음날 코하루/미츠이랑 룸서비스. 미츠이가 스테이크를 주문! 아무리 레이나라도 아침 스테이크는 좀;
        두 팀으로 나뉘어 로케를 했는데, 두유를 먹으러 갔어요. 저는 두유 못 먹는데 어찌저찌 힘내서 넘겼습니다
        마지막은 악수회. 레이나 악수회 좋아하기도 하고 기쁜 점이 참 많았네요.

    모닝구무스메 오토메구미 - ♪ 愛の園 ~Touch My Heart!~

  • 모닝구무스메 콘서트투어 2007 가을 봉큣봉큣BOMB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