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단 전원입니다!
09년 12월 14일

응원 & 문의   ← 전에 질문을 받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괴도 레냐 응원단 사무국
@ 와타나베 빌딩(渡辺ビル)입니다.

레이나 단장의 「레-냐(レーニャ)」
사인 말입니다만,

물,론,,,

응원단원 전원에게! 입니다

단장이
「먼저 응원해 준 사람들
뿐이니까 (메롱)」

따위의 말을 할 리가 없습니다.

그렇기에, 우리들 스탭들은
응원단원 분들이 늘어늘 때마다
단장 옆으로 급히 달려갑니다

네, 파발꾼처럼...

그렇기에, 안심하십시오.
모두 괴도 레-냐를
북돋읍시다

P.S.
물론 응원단에 못 들었어도
응원해 주신 분은 다들,
대환영!이니까,
앞으로도 잘 부탁합니다.

P.S.2
덧붙여서 이것이 요전에 전해드린
「두둥..」한 응원증입니다.

다, 단장...


으악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사진이 무슨 사진인지는 이 글의 마지막, "단장에게서 선물이" 의 P.S. 부분을 보시면 아실거에요~
보자마자 쳐웃을 수 밖에 없는 저 사진이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