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FM FIVE STARS 다나카 레이나 #008 - 07년 11월 21일


팔방미인의 제대로 된 뜻을 이 때 알았군요!!!
미녀방담에서도 야마토 나데시코를 팔방미인이냐고 묻는 모습에 아직도 모르고 있을 줄 알았는데.

그리고 미캉의 타이틀에 담긴 의미를 알려줬는데 별로 와닫지는 않네요 ㅋㅋ

마지막으로 심리테스트!
일단은 자신이 심리테스트 두 개를 들고 왔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심리테스트나 점치는 거 좋아하니까 보내달라'는 말도 빼먹지 않고 하네요.
이리도 빨랐군요, 듣는 사람들에게 뭐 보내라고 요청하는 건 ㅋㅋㅋ

오늘 라디오 정말 재밌게 들었습니다.
개인적인 생활습관이나 취향, 그리고 심리테스트 결과로 알 수 있는 속마음(?)도 볼 수 있었고.
사연 읽다가 대본에 없는 (걸로 생각이 되는) 멘트도 중간에 툭툭 던지고.
무엇보다 레이나가 방송에서 벌써부터 '듣는 사람들한테 이거 해 달라' 라고 요청하는 게 재밌었어요 ㅎㅎㅎ
라디오 시작한지 갓 두 달이 지났는데 벌써부터 성장이 느껴지네요.

 11/21의 FIVE STARS☆

이번주는 드디어 모닝구무스메의 New Single 「미캉」발매!
이 「미캉」이라는 타이틀의 의미는…?

그리고, My Five Stars에서는, 심리테스트를 합니다.
자~~~알 들어 주세요!

계속해서, 레이나에게 들려주고 싶은 곡의 리퀘스트,
질문, 상담 등 메시지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부분도 오늘 처음 느낀건데, 이 '오늘 라디오 예고' 메시지는 스탭이 쓰는거 같네요.
이유는 1. 말이 딱딱하다.
2. 뉴 싱글을 영어로 썼다!!!


  Message From REINA☆11/21

오늘은 미캉의 발매일이에요♪♪
레이나, 미캉 좋아~~(≧ω≦)
티비의 노래 녹화도 신나하면서 하고 있으니까
OA 기대해 주세요!!
바이바이♪♪



요약!
  • 팔방미인의 뜻을 잘 못 알아 실수할 뻔 한 이야기
    팔방미인의 의미를 '예쁘고 품위 있는 사람의 이미지' 라 여기고 있었어요.
    그래서 레이나는 콘서트 MC에서 '오늘은 팔방미인으로 가겠습니다!' 하는 말장난을 하려 했는데
    스탭분이 '어디에서도 그거 좋은 얼굴(아부)를 한다는 의미다'라고 알려주셔서 진짜 알게 되었습니다.

    모닝구무스메 - ♪ みかん
        겨울하면 코타츠와 귤(미캉). 코타츠는 사람이 만든거지만 과일은 자연의 것이니까,
        모닝구무스메도 자연에서 난 것처럼 소재 그 자체의 좋은 점을 내보이자. 는 의미래요.

  • 냉증인 레이나가 겨울을 보내는 방식
        냉증인 레이나에겐 힘든 겨울. 집에서 양말도 신고 겉옷도 입고 드라이기로 이불 덥힌 다음 자기도 하고.
        그치만 찬 음식이나 음료는 또 좋아합니다.
        저녁으로 생야채나 과일은 몸이 차가워진다고 삼가는게 좋대요.
        양말 신고 있으면 추위 예방에 좋으니 해 보세요
  • 식빵은 우유와 함께? 아니면 차? 커피?
        식빵 먹을 땐 마실 거 잘 안 마시지만, 굳이 고르자면 우유.
        급식 때 밥에조차 우유가 나왔지만 전혀 괜찮았습니다. 마셨습니다.
        급식 정말 좋아했는데, 급식 더 먹는 게 자유였습니다.
        빵 같은건 별로 안 남아서 가위바위보로 정했습니다. 그런데 가위바위보 약해서 먹은 기억이 없네요.
  • 고양이 이름 지어주세요.
        5마리는 무리고 3마리만. 페루, 루라, 히메
        지금 제가 키우는건 피치랑 루비에요

    JUDY AND MARY - ♪ Classic
    Backstreet Boys - ♪ I Want It That Way

  • ★★★★★ 심리테스트 두 개
        석기시대에 갔는데, 하나만 현대시대의 물건을 가져간다면?
                1. 자전거/ 자동차   2. 티비   3. 따뜻한 이불   4. 핸드폰(레이나 선택)
        자신이 소중히 여기는 것을 알 수 있다.
        4. 핸드폰 : 친구/가족/애인 등 주위의 인간관계를 소중히 함. 외로움 타는 사람. 자립심 부족

        눈 앞에 음식이 있다. 먹고싶은건?
                1. 푸딩    2. 양갱    3. 딸기    4. 초콜릿(레이나 선택)
        연애 스타일을 알 수 있다.
        4. 초콜릿 : 친구사이같은 오픈에 가벼운 관계를 바란다. 가족 전체와의 교제로 발전할 듯

    中島卓偉 - ♪ cry cry cry
    모닝구무스메 - ♪ ボン キュッ!ボン キュッ!BOMB GIRL

  • 모닝구무스메 콘서트 투어 2007 가을 ~봉큣봉큣 BOMB!~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