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발맨데...
19일 저녁에 발송을 하더니...
20일이 되서야 도착...

그래도 무사히 왔으니 됐지요 ㅎㅎㅎㅎㅎㅎ
인증샷은 내일....
일단은 CD 플레이어가 없으니 CD에서 무손실로 음원 뽑아서 들어봐야겠습니다.
CD를 컴퓨터에 넣어서 들으면 CD 드라이버 배속이 너무 빨라서 그런지 뜨거워지니까요.
망가질까 무섭습니다 ㅎㅎ

그런데 통상판 비닐에 붙은 스티커에 써진 문구가 절 놀래켰습니다!!!

 PHOTO CARD 10종 초도수량에 한해 랜덤 삽입 

포토카드포토카드포토카드포토카드포토카드포토카드포토카드포토카드포토카드포토카드포토카드포토카드포토카드

예약주문했으니 당연히 초도수량일 거라는 생각에 비닐을 거침없이 뜯고 케이스를 열었습니다.
비닐을 뜯어보니 카드 한 장이 떡 하니 있었습니다!!!

그 카드에 바로 레이나가!!!

랜덤인데 레이나 걸리고 ㅎㅎㅎㅎ
박스에 이 통상판 CD 넣어주신 yes24 직원분께 감사x10000~
아, 요즘은 자동화 시대니까 기계가 이 통상판 CD를 골라줬을까요? 그럼 골라준 기계에 감사x10000~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