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선물♪
09년 12월 19일 13시 29분

어제는 12월 26일 방송하는
MBS라디오 「영타운」의
녹음이었어요☆

올해 마지막 녹음이었기에
산마상에게
새해 선물☆
받았습니다



어른이 되어도 새해 선물은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영타운이라고 하면


아이쨩 & 미치시게 오야카타 와 함께

뭔가 정말 올해 1년 이제 끝나는구나~ 하고

새삼스레 실감한 하루였습니다

미키티, 고화질 사진 감사요~

것보다 사유의 앞머리가 (코하루 졸업 당일날 때도 그랬지만) 신경쓰이네요.
말로 표현은 못 하겠는데 뭔가 신경쓰여요.

그리고 리더는 얼굴도 그렇지만 오늘 입은 옷이 '다캉 몇 쨜?' 하게 만드네요.
바로 옆 미키티와는 1년 반 정도 밖에 차이나지 않는데 어른과 청소년으로 보이는 이 상황은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아줌마와 아가씨의 차이일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