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캉의 FC한정 웹라디오 「苺いちえ」에서 풀버전이 공개가 되었네요.

사유 라디오 음원보다 음질이 좋습니다.
사유 라디오 음원 들었을 땐 off vocal은 지저분해서 못 들어주겠구나 싶었는데
음질 좋은걸로 들으니 그렇지도 않네요. 크게 정신없진 않습니다.

일단 가사와 파트분배는 이쪽에서 확인해 주세요.

■ 인트로
■ 1절
인트로와 1절 감상은 이전 글에서 했으니까 생략할게요

■ 간주
인트로와 다를 바 없는 간주

■ 2절 A멜로
A멜로에서부터  (1절)다캉/레이나  →  (2절)가키카메.

무난한 카메파트.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라이브 때 실수 맙시다.
중간에 아무 소리 없이 쉬는 부분이 있는데 여기서 안무를 얼마나 잘 만들지 기대.

가키상 음색이 노래와 어울려 좋긴 한데 약간 배경음과 겹치는 느낌이 드네요.
뇌쇄적인,매력적인,유혹하는 여자가 아니고 당당한 여자를 표현하는 거니까
라이브 땐 조금만 더 당차게 불렀으면 좋겠습니다.

■ 2절 B멜로
가사 적는데 '민나 미테이루와. 스키다 샤츠토' 부분이 좀 안들려서 고생...하는 찰나 니챤스레 발견~ 감사감사~
처음에 민나 '니테이루와'로 들려서 가사가 연결 안되서 힘들었습;;

이번엔 (1절)가키카메  →  (2절) 다캉/레이나

우옷 레이나 소름돋았다.
다캉은 테'응'키 톤이 너무 높게 들리고 이이.. 를 빨리 끊은거 같아 아쉽습....
아니 왜 이런 쪼잔한 걸 찔러대는거지;

■ 2절 후렴
생각해보니 이 부분은 티비에서 볼 일이 없겠군요....orz
카메 목소리 톤이 높아서 당당한 여자보단 귀여운 여자로 들려요.
아니 가사랑 합쳐지니까 교활한 느낌이 ㅋㅋㅋㅋ

■ 간주
바이올린 솔로를 넣었는데..... 별로 와닿진 않네요;;

■ 2.5절
1절 후렴을 다캉/레이나 파트만 바꿔서 그대로 가지고 왔네요....
굳이 차이를 하나 더 꼽자면 여기에선 끝날 때 카가야케~~~ 부분이 좀 더 깁니다.

이런 성의없는....

■ 아우트로
마무리는 딱 적당한 선. 무난합니다.



■ 총평
A멜로~B멜로에 굉장히 큰 점수를 주겠습니다.
특히 A멜로 리듬 참 재밌네요. 빰삥 하는거 같아요. 안무에 빰삥 들어가있으면 재밌을 듯 ㅋㅋㅋ

그런데 후렴이 조금 아쉬운게, 유니존은 괜찮은데 솔로 부분이 아쉽습니다.
전에 1절 감상 쓸 때도 말했지만 가사 글자수가 적어서 심심해요.
멜로디가 단순하면 비트라도 넣어주면 좋았을텐데 글자수가 적어서 그러지도 못하고.

마지막으로 망할 2.5절. 1절의 후렴을 그대로 씁니까..
이것도 변화라면 변화일까요. 다캉의 긴 솔로파트가 2.5절 앞에 붙지 않았다는 것...
다캉의 솔로파트가 없어서 망할 2.5절이 아니고,
1절을 변화없이 그대로 썼다는게 불만입니다.



나중에 감상 또 적을지도요.
요즘 음악을 들을 때마다 감상이 바뀌어서 말이죠 ㅋㅋㅋ
쪼잔한 감상 말고 전체적인 감상을 해 볼까 합니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