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 샤베쿠리 007 (しゃべくり007)
출연 - 모닝구무스메, O.G.
날짜 - 09년 12월 21일

코하루가 12월 06일 졸업하고 나서 첫 녹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12월 08일 녹화했던 샤베쿠리007
샤베쿠리007의 크리스마스 특집 2시간 반 방송입니다.
그 안에서 모무스와 O.G.가 약 30분 정도 출연을 하네요

신구 모무스가 사무소도 새파랗게 질릴 아슬아슬 토크!

과연 얼마나 아슬아슬할지, 보지 않아도 아실겁니다.
아무리 아슬아슬하다 해도 현역 멤버 관련해선 그저 그럴 거라는 걸 ㅋㅋㅋㅋ

언제나 그렇듯 O.G. 중심 방송입니다.
그러나 현 멤버도 꽤 활약하니까 보시기 바랍니다.
굉장히 재밌는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ㅋㅋㅋㅋ

아쉬웠던 건, 모무스 연표 가지고 토크를 해 나가는데 중간중간에 폭탄 질문이 있어요.
대충 연표가 이렇습니다.
1998년
Q. 솔직히 사이 나빴던 멤버는?
1999년
2000년
Q. 당시 개런티는 얼마?
2001년
Q. 솔직히 하기 싫었던 일은?
2002~2004년
Q. 솔직히 남친은 있었어?
2005년~현재
Q. ???????????
Q. 당시 개런티는 얼마? 는 편집됐고,
마지막 질문은 뭔지도 모른 채로 넘어갔습니다....
솔직히 05년~현재 하고 그 뒷 부분 Q. 가 궁금했는데 말이죠. 아쉽네요 ㅠㅠㅠ


모닝구무스메 등장 & 자기소개




지금이니까 이야기할 수 있는 모닝구무스메의 폭탄연표

모닝구 무스메의 연표. 지금까지의 활동을 되돌아 봅니다.
그런데 그 연표 사이사이에 폭탄이 들어가 있어, 위험한 질문이 있을 수도 있지만 솔직히 대답해 주세요.



짧게 연애레볼루션 21 라이브


요약
  • 현재 모무스는 저희들이니까, 저희가 앞에 섰습니다.
    • 사유 - 제가 이 중에서 가장 귀여워요. (야굿쨩도 귀엽다고 불리지만) 적당히 귀엽다고 봐요.
  • 자기소개
    • 다캉 - 분위기 업 되냐아아아...... '깨끗하고 올바르게' 를 좌우명으로 하고 있습니다.
              모닝구무스메의 리더를 하고 있습니다. 다카하시 아이 입니다.
              에 좋아하는 개그맨은 아카시야 산마 상 입니다
    • 가키상 - 흐으으읏 (엄지손가락을 팔목에 붙이며) 하압! 니이가키 리사입니다, 잘 부탁합니다~
    • 카메 - 평소엔 얼간이(のろま)라고 불리고 있지만, 오늘은 사람 수가 많으니까
               스피드 감과 순발력을 높여서 잔뜩 이야기 하겠습니다. 카메이 에리 입니다. 잘 부탁합니다~
    • 사유 - 네! 사유미의 귀여움으로 모두에게 사유밍술(さゆみん術)을 걸어버릴거야♡
                사유밍, 미치시게 사유미 입니다~
    • 레이나 - 오츠카레이나~ (이후 모두 함께 오츠카레이나~)
    • 미츠이 - 멤버 중에서 가장 차분하단(시부이) 말을 듣습니다.
                 타케우치 리키(竹內 力) 상이 제일 좋아요. 미츠이 아이카 입니다. 잘 부탁합니다.
    • 쥰쥰 - 우에다 아빠, 할게요~ 쥰쥬와~ 쥰쥰입니다. 잘 부탁합니다.
                중국에선 요전에 왔어요
    • 링링 - 샤베쿠리 무지 좋아해서 계속 실제 아리다를 보고 싶었던 링링입니다
               아리다 열라 웃겨요! 머리카락이랑 얼굴 전체적으로 파인애플같아...
               거기에 다크서클 있어서 잠 부족한 파인애플.
    • 나카자와 - 겡키데스카~ 모리아갓테마스카~ 36살 됐습니다 나카자와 유코입니다~
               세대차이나서 말이 안 통한다? 아얘 말을 안 하죠.
    • 이이다 - 노래한다~! 춤춘다~! 분위기 올라간다~! 주부매력 가득한 이이다 카오리 입니다.
    • 야스다 - 여러분 분위기 업 되고 있나요~? (조용......)
    • 야구치 - 섹시 빔~~ 섹시 단장 야구치 마리 입니다~ 지금 빠져있는 건 일본 술입니다. 잘 부탁합니다~
    • 이시카와 - 당신의♡ 당신의♡ 당신의♡ 당신의♡아 죄송해요. 당신만의 이시카와 리카 입니다♡
    • 욧시 - 분위기 업 됐냐이~ 오늘도 날뛰어보자! 잘 부탁헌다. 요시자와 히토미 입니다.
    • 야스다 2 - 당신의♡ 당신의♡ 당신만의 야스다 케이 입니다♡
  • 98년 모무스 데뷔
    • 나카자와 - 당시 모닝커피 의상은 한 벌이라서 더러워지면 빨고 더러워지면 빨고.
    • 야구치 - 파란 캐미솔(2싱글 의상)을 받았는데, 이거 500엔짜리일거라 생각하며 입었어요
  • 솔직히 사이 나빴던 멤버
    • 나카자와 - 딱히 누구도 좋아하질 않았어요. 데뷔당시 1기들끼리는 친구나 동료라기보다 라이벌.
                    모무스로서 하나의 목표를 향한 결속력은 있지만 '얘가 좋아서 같이 한다'는 건 아니었다.
    • 야구치 - 쯔지. 개구쟁이 장군.두 사람, 두 사람 있었죠 문제아가.
                  문제아 둘 사이에 끼어 택시를 탔는데 문자로 쯔지쨩에게 '이 꼬맹이 짱나' 라고, 
                  다른 한 애한테 '그렇지' 라는 메일이 왔어요.
                  나중에 대기실에서 '이게 뭐냐'고 하니까 '아니 아는 사람 중에 짝은 애가 있어서...'라고.
    • 야스다 - 나카자와 유우쨩의 졸업 라이브 때, 다들 한 명씩 포옹을 하는데 저만 안 했어요!
      나카자와 - 딱히 케이쨩을 싫어한 건 아냐. 정말 좋아하지만 뭔가 되질 않더라. 미안~(하며 포옹)
  • 1999년 당시 센터로 가고 싶다는 마음
    • 야스다 - 보통 낫치가 센터인데 자켓에서 나머지 사람들 초점이 안 맞을 때도..(4싱글 이야기)
    • 야구치 - 토크방송에 나가면 반드시 한 명당 한 번씩은 말할 것. 안 그러면 지적 엄청 받았어요
  • 현 멤버의 센터로 가고 싶다는 마음
    • 사유 - 기본 외치기 담당. 노래 파트를 받고 싶어요. 안 그러면 찍히질 않거든요
      레이나 - 그거 맛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해 그래도.
      사유 - 레이나는 센터에요! 그래서 이런 말을 할 수 있는거에요!
      나카자와 - 알아 알아. 저런 대화 했었지. '센터는 좋겠다! 넌 좋겠다 맨날 찍혀서!' 라고 했었네요.
                 그래서 시게쨩의 기분 정말 잘 알아. 레이나는 모를끼다!!!
    • 쥰쥰 - 제일 심해요 저희
      링링 - 외친느 것도 없어요. 가사도 없고.
      쥰쥰 - 언제나 왼쪽 오른쪽 담당
      링링 - 언제나 맨 사이드. 양쪽이 중국 중국이고 가운데 일본이 들어가 있는 식.
  • 2001년 당시 하고 싶지 않았던 일
    • 야구치 - 미니모니 쟝켄뿅은 하고 싶지 않았어요
  • 남친 있었어?
    • 나카자와 - 도쿄에 올라왔을 당시엔 있었어요. 그래도 3개월만에 해어졌네요.
                    '모닝구무스메라는 건 앞으로 아이돌로서 해 나가야 하는 거니까.
                     알겠지? 이제 만들면 안 된다? 안 된다! 불쌍하지만 참아 줘' 라고 하시더군요.
    • 요시자와 - 남자 역할이 많았기에 주위도 그렇게 보게 된다고 해야 하나...
      이이다 - 나를 노렸던 거 같아. 내 머리 떨어질 때마다 '카오링 머리카락 찾~기~♡'라 하고;
    • 야구치 - 처음엔 없었네요. 헤어지기 싫어서 '연예계를 그만둘게요' 라고 했었습니다.
                  정말 현역 멤버 얼굴을 볼 면목이 없었어요. 그래도 여성으로서 관철하고 싶었습니다.
                  '(연예계를) 그만두지 마. 모무스를 나가' 라고 하셔서 탈퇴하게 되었습니다.
    • 이시카와 - 너무 경험이 없어서 멋진 남자가 나타나도 어떻게 해야 할 지를 모르겠어요.
                     욧시에게 상담을 받는데, 이전에 술 마실 때 '전혀 관계 없는데 말야, 역시 리카쨩 귀엽다'
    • 현역 멤버 - 없습니다.
      사유 - 그래도 모닝구무스메로 있고 싶고, 역시 여러 선배를 봐 오고, 나쁜 예도 있었으니까
              나쁜 예 라기 보다, 지금, 지금은 야굿쨩도 굉장히 활약하고 있고 굉장히 부럽지만,
              역시 저희들은 모닝구무스메가 정말 좋아서 모닝구무스메로 있고 싶으니까, 남친은 없어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