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가 결정 ! !
09년 12월 28일

괴도 레-냐 응원단 사무국
@오오에도 경찰서 입니다.

무려! 「괴도 레-냐」의
주제가가 결정되었습니다

게다가 게다가
작사는
「らき☆すた(러키☆스타)
「涼宮ハルヒの憂鬱(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의 히트곡을 직접 만든

畑 亜貴(하타 아키)상!!!

하타 상은 이번 작품도
담당해 주셨습니다

굉장함다.
레이나 단장도 기뻐해 줄 것입니다.

요전에 주제가 레코딩에
자리를 햇었는데,
한 번 들어보니 귀에서 떠나질 않습니다.

네,

착 달라붙습니다

「레-냐!」라는 콜도
들어있으니 꼭 여러분도
티비나 핸드폰 앞에서
콜 해 주세요

주제가 정보는 공식사이트에서
체크해 주세요

P.S.
단장에게서 예고장이 왔습니다

「결행은, 12/30」

라고 합니다.
기대하세!~냐


주제가 기대되네요. 방송 전에 공개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주제가는 당연히 레이나가 부르겠죠?
노래 가능한 애가 있는데 따로 돈 들여 쓸 리는 없을테니~

12월 30일 기대되네요. 괴도 레-냐가 온다 ! ! !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