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켓 사진 먼저 봅죠.

왼쪽이 초회한정판, 오른쪽이 통상판


멤버 전신샷이 CD 앞면인 초회한정판은 (통상판같은) 멤버 상반신샷이 CD 뒷면입니다.
멤버 상반신샷이 CD 앞면인 통상판은 (초회한정판같은) 멤버 전신샷이 CD 뒷면입니다.
초회한정판의 앞면과 통상판의 뒷면, 초회한정판의 뒷면과 통상판의 앞면 사진이 비슷해요.
포즈나 표정이 좀 다르긴 하지만요.

....실제 자켓을 봐도 의상은 맘에 안 들군요... 몇몇 멤버는 헤어나 화장도 맘에 안들고
그 중 최악은... 사진 위에 포샵으로 쳐바른 빛과 플라티나 9 DISC 라는 타이틀.
타이틀은 좀 화가 날 정도로 대충 했네요...
엠보싱효과랑 그림자효과를 잘못 줘서 타이틀 글씨가 '흐릿한' 느낌이 듭니다....
마치 초점이 안 맞은 듯한 느낌이 들어요 츳...

─────그 담엔 CD 사진입니다.

왼쪽이 초회한정판, 오른쪽이 통상판


초회한정판엔 붉은 자주색이 들어가 있고 통상판은 회색.. 플라티나 느낌은 통상판이 더 나네요.
CD 왼쪽에 붙어있는 mnet 로고와 가운데 ONLY For Distribution in Korea 라는 메시지가 ㅋㅋ
이 가격으로 일본에서 팔리면...클나죠 얼마차이야 대체 ㅎㅎ

─────그 담엔 가사집.


CD 자켓에 멤버 사진과 가사가 적혀있지만 당연히 일본어죠.
라이센스판은 자켓에 손을 대지 않고 번역된 가사를 담은 종이를 따로 넣어줬습니다. 만세~

─────마지막으로,
통상판 초도수량에 들어있다는 포토카드 10종 중 랜덤 한 장



사람이 이 CD를 골라줬든, 자동화 기계가 골라줬든간에, 아리가토~~~~~~
레이나가 뽑히다니 적절하군요.
실제 카드 사이즈랑 비슷하게 올려봤어요.
크기는 일반 신용카드랑 거의 비슷한데, (저 사진을 기준으로) 가로길이가 일반카드보다 조금 더 깁니다.
전 오피셜 같은거 하나도 없는데, 이거 보니까 괜시리 오피셜이 땡기네요 ㅎㅎ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