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FM FIVE STARS 다나카 레이나 #118 - 09년 12월 30일

감기 걸린 레이나.
스트리트 파이터에 빠져버린 레이나.
특기 요리 하나 쯤은 갖고 싶은 레이나.
올해 1년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감기 걸려도 평소 레이나랑 별다를바 없어요~




요약!
  • 감기 걸린 레이나
    일하러 집을 나서서, 일을 하고, 집에 돌아와서 놀 때 놀고, 자고 나서 또 일 하고.
    매일 같은 반복이란 느낌에 정신차려보면 10월 11월 12월이네요.
    올해 스무살 생일. 이제 10대라 말할 수 없는게 싫었지만 딱히 변한 것도 없고, 되려 새로운 목표가 생겼습니다.
    최근에 게임을 자주 하고 있는데요, 스트리트 파이터. 잘 못 하는데 장기에프로 하면 꽤 이깁니다.

    모닝구무스메 - ♪ 女が目立ってなぜイケナイ

  • 키마구레 프린세스 PV의 클로즈업에서의 움직임은 정해진 것? 아니면 자유롭게?
       보통은 "립 씬"이라 해서 자기 파트 부분을 입을 움직이며 찍는데 이번엔 노래하지 않는 부분에도 춤을 췄어요.
       자유롭게 움직여가며 섹시한 여자를 연출해야 했는데 허리 엄청 흔드는 멤버도 있었고(웃음)
       저는 라이브에서 보여드리는 레이나의 모습을 보이려 했습니다.
       이런 거 역시 궁금해 하시네요. 앞으로 전해드릴게요
  • 연기를 한다면 어떤 드라마에서 어떤 역할?
       애니메이션 실사판. 또는 학원물. 전대물의 악역!
       이 3개 중에서 하고 싶네요. 연예계에 있는 동안에 드라마에 나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北口和沙 - ♪ Am I Fallin' in Love?
    Hilcrhyme - ♪ 春夏秋冬

  • ★★★★★ 1년을 돌이켜보자
          스팸, 아보카도에 빠졌었죠
          12월 들어와서 요리 시작해 볼까 해서 3~4번 스파게티 만들어 봤어요.
          비록 면 삶아 소스 뿌리면 되는 거였지만 요리에 흥미 전혀 없던 레이나에게 하나의 진보였다고 봐요.
          양파 잘게 썰기 잘 해요. 그것도 눈물도 안 흘리고 가능!
          스파게티 만들 때 면을 반으로 쪼개려다가 면을 튕겨 날려버린 실수도 있었어요
          코하루 졸업. 아마 밸런스가 바뀔 거 같아요.
          내년 뭐가 있을지 무섭기도 하고 기대도 됩니다.
          이런저런 걱정도 생기겠지만 새로운 것에 도전한다는 것에 절대로 고민거리들이 붙는 법일 테니까요.

    모닝구무스메 - ♪ しょうがない夢追い人

  • 하로프로젝트 2010 WINTER 가초풍월 ~모베키마스!/셔플데이트!~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