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 発売直前!!ファイナルファンタジーXⅢ  江原正士ナビゲート!FF大好き
         (발매직전!! 파이널 판타지 XIII  에바라 마사시 네비게이트! FF 정말좋아)
날짜 - 09년 12월 13일
출연 - 다카하시 아이

파판덕후인 리더가 영광스럽게도 1시간짜리 파판13 발매직전 특별방송에 초청받았습니다.


출연은 MC 두 명,
파이널 판타지는 마음의 안식처, 신작 13을 빨리 하고 싶어 설레이는 다카하시 아이.
그리고 파이널 판타지 13 프로듀서, 파판13 선전 담당 프로듀서.
이렇게 5명이 스튜디오에 출연했습니다.


다캉은 어릴 때부터 시리즈를 접했지요.
부모님 두 분이 다 이 시리즈를 즐겼는데, 하고 싶었지만 시켜주시질 않았습니다.
그 당시엔 FF4 였고, FF8 부터는 메모리카드가 있어서 시켜 주셨는데 어려웠고.
8을 한창 하고 있을 때 9가 나왔고, 9는 가장 먼저 공략했다네요. 부모님한테 자랑하기도 하고 ㅋㅋ

어떤 스토리였으면 좋겠냐는 질문에 다캉은
매번 감동받으며 우는 작품인데, 좋은 의미로 배신했으면 한다고 대답합니다.
그리고 해피 엔딩이 아닌 쪽이 좋을지도 모르겠다 라고도.

다캉은 시리즈 중 10을 가장 좋아한다네요. 3번이나 플레이 하고 영어버전까지 했다고 ㅋㅋ
그거죠. 영어공부를 위한거야~ 라면서 사실은 게임을 즐기고 있을 뿐이고~

FF13의 대본을 받아든 다캉. 이제 방송을 위해 그만 봐야 한다는 말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FF13을 직접 플레이해 보지요.

... 전투 시스템 조금 설명했다고 후딱 깨 버렸습니다. 자세하게 설명을 할 시간도 안 주고 말이죠 ㅋㅋ

다음 전투에선 소환물을 부르는데요. 이 소환물을 이용한 색다른 모드를 보여주려 했는데

또 끝나버렸...

마지막으로 한 마디
역시 체험하게 되니까 하고 싶다고 생각하게 되네요.
정말 매일 하고 싶어요. 여러분 절대 이건 하는 게 좋아요. 추천할게요.
플스가 없어서 못 해요ㅠㅠㅠㅠ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