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 미녀방담(美女放談)
출연 - 링링 × 아그네스 창
날짜 - 09년 12월 10일, 17일

가키상, 사유는 나중으로 미루겠습니다. 그 이유는 단지 링링 편이 재밌을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몇몇 캡처를 봤는데 무려 링링이 ○○를 가지고 ○○하면서 ○○를 하더라구요!!!
이런 걸 방송에서 보여줄,
아니 이런 걸 할 줄 안다는 말을 할 기회조차 없다는 게 안타깝습니다.


그리고 링링의 다캉 사랑도 볼 수 있어요. 이전에 괜히 다캉 보고 '엄마' 라고 한 게 아니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링링 걸 먼저 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출연자부터. 아그네스 창(アグネス チャン)
홍콩에서의 연예활동을 거쳐 72년(17세)에 일본 데뷔를 했구요. 아이돌이었나 봅니다.
자선봉사 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습니다.
중국쪽에서 연예계 활동을 하다가 10대에 일본에 와서 아이돌 일을 하고 있다(했었다)는 점이
링링하고 비슷한 부분이 많네요~


그리고 전직 아이돌이라 그런건지, 성격이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아그네스도 55세이지만 굉장히 발랄합니다.
토크하는 내내 10대 소녀들끼리 얘기하듯이 꺌꺌대면서 이야기하는데 재밌어요 ㅋㅋㅋ
서로 예쁘다 귀엽다 칭찬하고 난리도 아니고, 과자 먹으면서 '여자로 태어나서 다행이지~' 이러고 ㅋㅋㅋ

아, 그리고 링링의 어머니가 아그네스의 팬이라고 하네요.
아마 링링 집에다가 전화해서 자랑했을듯~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