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Q&A 코너!
10년 01월 06일 17시 40분 59초

괴도 레-냐 응원단 사무국
@오오에도 경찰서 입니다.

방송까지 앞으로 이틀 하고 조금!
드디어 카운트 다운입니다

이번엔 저번에 이어서
레이나 단장의~
Q&A 코너!!
(짝짝) 입니다!

● 단장이 만약 자신이 생각한
캐릭터를 애니메이션에 등장
시킨다고 하면?

「레-냐의 좋은 상담상대
이기도 한 오빠♡
(후쿠오카 출신의(웃음))
멋지고 발렌타인
은 언제나 초콜릿을
100개는 가지고 돌아와서
레-나에게도 나눠 주는 오빠
가 좋아요♡(웃음)
레-나 옛날부터 오빠
있기를 바랬거든요

이제 와서 바란다 해도 무리니까,
하다못해 애니메이션 안에서 만이라도
...이힛」


● 패미냐의 이 겨울의
추천품은 뭐가 좋나요?

「오츠마미 캬베츠(おつまみキャベツ)
참깨기름이 들어간 것
엄청→맛있어♡」

● 코라보 상품의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면 듣고 싶어요. ♪ 패미냐의
후라이드 치.킨. 이라든지?

「후라이드 치킨 좋네요♡
채용이다!!
그리고~ 아이스크림!!
레-냐 모양을 한 것♡」

● 최종적으로는 이것을 훔치고 싶다
는 것이 있다면, 꼭 알려
주세요

「모두의 하트♡
꺄ㅡ

↑ 이런 거 싫어?? 웃음」

단장...

「모두의 하트♡」

라고 말하면서 무지
부끄러워 하는 거...

장난꾸러기네요


─ 잘 나가는 오빠 캐릭터
레이나가 말한 이 사실을 이용해서 레이나 오빠에게 남자들이 여자로 위장해서 줄 가능성도 있었겠네요 ㅋㅋㅋ
이런 댓글도 있었습니다.
* 단장 브라더 콤플렉스입니까?!

─ 최종적으로는 이걸 훔치고 싶다
「모두의 하트♡ 꺄~        이런거 싫어해? 웃음」
어머 얘 뭐야.......
이런 애교는 어떻게 받아넘겨야 되죠? ㅋㅋㅋㅋ
몇 개 댓글을 가져와 보면
* 훔치러 와라~
* 이미 6년 전에 하트는 도둑맞았다
이런 쪽이 많네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