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FM FIVE STARS 리사에리 #040 - '10년 01월 04일

12월 23일날 공개녹음했던 것이 방송됩니다~!
카메 생일 & 야외 공개녹음. 마이크소리가 약간 울리는게 현장감이 있어요!

오늘 라디오도 재밌었습니다~
덕분에 많은 양 받아적는데 즐거웠네요. 오랜만입니다 받아적는데 즐거웠던건 ㅋㅋㅋ
(사실 내용이 즐거워서였다기 보단 내용이 쉬워서 받아적기 쉬웠던 탓이 더 크지만요~)

방송내용은 대충 카메 생일 축하, 팬들의 선물(?).
그리고 순록(이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순록)의 등장!!
메일 보낸 사람들은 라디오네임으로 대신하고, 오늘은 현장 앙케이트 메시지를 잔뜩 읽었습니다
그리고 MY FIVE STARS 코너 전에 틀던 노래 두 곡도 틀지 않고 생략.
덕분에 방송분량이 장난 아닙니다. 대충 FIVE STARS가 28분 55초인데,
오늘 가키카메 FIVE STARS는 노래 커트하고 23분 41초에요!!!
마지막으로 MY FIVE STARS 코너도 없애고, 마지막에 항상 하던 고지/알림도 없습니다.
완전히 지금까지의 틀을 깬 막방송 되겠습니다 ㅋㅋㅋ





요약!
  • Happy Birthday to You~
    공개녹음장 현장이 오렌지 라이트로 가득.
    카메 - 이렇게 생일에 팬들과 만날수 있다는 걸 기대했는데 이뤄져서 기뻐요.
             21살은 지적으로 열심히 하고 싶은데, 일단 겉모습만이라도 지적으로 보이면 좋겠네요
    가키상 - 안경부터 쓸래?

    모닝구무스메 - ♪ 恋愛レボリューション21

  • 회장에 모인 분들께 받은 앙케이트 답장을 소개.
    앙케이트 내용은 '지금까지 받은 선물 중에 가장 기뻤던, 놀랐던 것'
  • 딸에게 받은 넥타이. 딸의 선물은 무엇보다도 기쁩니다.
    카메 - 생일 축하 메일이 아빠한테 왔었는데, 이거 끝나고 답장할거에요. 덕분에 지금 생각났어;
    가키 - 아버지 우신다 정말
    카메 - 으음.. 울어 울어~
  • 초등학교 저학년 때 친구에게 엄청 딱딱한 돌경단을 받았을 때가 맹렬히 인상에 남아 있습니다.
    카메 - 물로 굳힌 흙경단. 남자애들은 그런 걸 즐긴다구요~
    가키상 - 잘 아는데~
    카메 - 오빠가 있어서 우리집 앞에 흙경단이 항상 있었거든(웃음) 이런 쪽은 강해요
  • 부활동을 할 때 연습 시작하기 전 서프라이즈로 모두가 해피 버쓰데이를 불러 줬다.
    감동해서 눈물이 잔뜩 나왔다.

    카메 - 요전 촬영에서, 생일 전이었어요. 그 날 리허설때 케이크 나올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가키상 - (나올까 안 나올까 생각도 안 하고)언젠가는 나올거라고 생각하고 있지 그렇게.
    카메 - 응. 그런데 빨리 케이크를 가져와 주셔서 기뻤어요.
    가키상 - 그 때 서프라이즈 하는데 매니저상이 시간좀 끌라는 거에요. 그래서 정말 어색하게 말 걸었다니까요
    카메 - 맞아. 머리 툭툭 찌르면서
    가키상 - 카메~ 얘기할 거 있지 않아~? 라면서. 그래도 아슬아슬하게 도착해서 모두 함께 축하했습니다.
  • 부모님의 생일 축하 메시지 카드.
    가키상 - 엄마의 어떤 점이 멋져? 카메는 엄마 정말 좋아하니까요. 뭔 일 있으면 엄마 엄마 하고 전화하니까.
    카메 - 이전에 엄마가 미용실에 갔는데 얼마 쓴 줄 알아요? 2만6천 썼어요!
            여러가지를 해서 그렇게 나온게 당연하긴 했지만, 그렇게 굉장한 곳을 간 점이 굉장했네요.
    가키상 - 그 다음날인지, 모두에게 카메가 '미용실 가면 대체적으로 얼마 들어요?' 라고 물었었어요.
    카메 - 불경기잖아요~~

  • ★★★★★ 오늘은 별5개는 없고, 대신에 상자 안에 뭐가 들어있는지 맞춰라!
        상자안에는 가키상의 선물이 들어있습니다.
        그날에 이거 녹음 말고 다른 일도 있었어요. 그래서 막 멤버들이 선물 주는데 가키상은 안 주더라구요.
        가키상 - 카메가 다른 멤버한테 고맙다고 하며 받을 때 흘깃 저를 보더라구요. '아직인가' 란 식으로.
       
        카메는 상자 안에 있는 선물을 모두 맞췄습니다.
        안에 들어있던 가키상의 선물은 유탄보, 양말, 룸 웨어. 카메가 추위를 타서 따뜻한 계열로 골랐습니다.
        룸 웨어는 귀여운 핑크색인데 그걸 입고 있는 에리리링을 상상해버려서.
        양말은 카메가 양말에 곤란해 하고 있어서. 하나도 아니고 2~3개 구멍이 뚫린 양말을 신고 있는걸 봤거든요.

    큐트 - ♪ SHOCK!

  • 카메 - 지금 따뜻한게 이 유탄포 때문인지 생일 축하받아 마음이 따뜻해서인지 모르겠어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