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笑っていいとも!『人間観察刷新会議ビミョ~仕分け!』
             (와랏테 이이토모『인간관찰쇄신회의 미묘~분류!』)
출연 - 미치시게 사유미
날짜 - 2010년 01월 07일

사유 정말 버라 자주 나오네요;;

이번 코너는 겉모습으로 알기 힘든 미묘한 사람들을 분류해 보는 코너입니다.
사유는 이 코너의 게스트가 아,니,라, '미묘한 사람'중 한 명으로 출연했습니다~~

테마는 「스무살로 새롭게 성인이 된 사람 / 스무살이 아닌 사람」입니다.
8명 게스트가 출연했는데 6명이 일반인, 2명이 연예인이네요.
그리고 각 사람마다 맞췄을 때 얻는 점수가 다릅니다.
실제 겉보기와는 다른 나이인 사람, 즉 미묘~한 사람이 점수가 높겠죠.


드디어 한쪽 팀에서 사유를 고르려는 순간이 옵니다.
그래도 10대 아닐까 하는 생각들로 고민들 하시는군요.
그래서 일단 힌트를 얻기 위한 질문.
Q.처음에 샀던 CD는 무엇?
이걸로 대강 나이를 짐작해보려 한 거겠죠.
사유 - 도라에몽의 영어를 말하는 노래...
전혀 힌트가 안 됐네요 ㅋㅋㅋㅋ

결국 '스무살이 아니다'라고 분류를 합니다.

그러나 아시다시피 사유는 스무살~
그리고 공개된 여권!!!

살짝 무섭....

에, 그리고 사유는 스무살이라서 올해 성인식이지만, 라이브 때문에 가질 못한다고 합니다. 이래저래 바쁜 사유에요.
그리고 얻을 수 있는 점수는 10점이었습니다 ㅋㅋㅋㅋ맞힐 줄 알았기 때문에 10점이었는데 맞히지도 못했네요.


아쉽지만 오늘 출연은 이걸로 끄으으으으읕~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