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 레이냐 응원단!
2009년 12월 30일 16시 03분 42초

실은 저 미사와, 스탭상들에게도 비밀로 하고 있었습니다만,
괴도 레이냐 응원단원이 되어 있었습니다!!

오늘 단원증이 왔습니다♪



DVD 엔딩 크레딧에 실릴 닉네임과 단원번호는 비.밀♪ 이에요!
여러분 이 단원증 봐 주세요!



단장인 모닝구무스메의 다나카 레이나상이 한 개 한 개 사인을 써 주셨다고 합니다!

기쁩니다★

이것만으로 응원단원이 되어서 다행이야☆고 생각했습니다!

다나카상도 어제 썼던 망년회에 오셨습니다.

거기서 모닝구무스메 분들에게 소개시켜 주셨을 때에,
다나카상은 웃는 얼굴로 손을 손을 흔들어 주셨습니다!

돌아갈 때도 웃는 얼골로 손을 흔들어 주셔서… ! ! !

다나카상 ! ! !

좋아합니다 ! ! !

미사와는 다나카상에게 헤롱헤롱한 상태이면서도, 제대로 선풍기를 연기해 나가겠습니다!
선풍기로서 애니메이션 『괴도 레이냐」를 고조시키겠습니닷


애니메이션 『괴도 레이냐」는 1월 8일부터 방송입니다!

다나카상이 이렇게나 귀엽습니다만, 애니메이션의 레이냐도 굉장히 귀여워요~♪

꼭 봐 주세요!

모든 캐리어로 볼 수 있으니 방송되지 않는 지방 분들이라도 안심입니다!!!

애니메이션까지 못 기다리시겠는 분은, 괴도 레이냐의 공식 블로그를 읽고 아주 조금만 기다려 주세욧♪


조금 된 글이긴 하지만 이제서야 확인을 해서 지금 올려요.
레이나가 블로그에 등장한 것도 아니지만, 올려봄직 해서 올려봅니다.

무슨 애니메이션에 출연하는 애가 응원단에 가입을 하나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버젓히 레이나 사인이 들어간 응원단증을 찍어 올리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망년회에서 웃으며 손 흔들어 줬다고 "좋아합니다!!" 라니 ㅋㅋㅋㅋㅋ
더빙이 있는 날 마다 투샷 많이 찍어 주세용~~


그리고 '어제 쓴 망년회에 다나카상이 왔다'는 건 그거에요. 업프론트 망년회.
전에 층쿠 블로그에 올라왔던 거 올린 적이 있죠. 이 친구도 업프론트 소속이거든요~
그런데 얘가 쓴 글 보니까
"층쿠, 나이스걸 프로젝트, 모닝구무스메, 베리즈코보, 큐트, 스마이레지의 라이브가 있었다"고 하네요.
망년회 의상으로 춤이나 제대로 출 수 있었을지 궁금하지만,
뭘 불렀는지 궁금하지만, 알 길이 없으니 이 생각은 여기서 접겠습니다.

블로그 주인인 「미사와 사치카」는 『괴도 레이냐』에서 선풍기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전에 쓴 글을 보시면 조금 더 자세한 정보가~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