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했어~!
2010년 01월 11일

나카노 선플라자 「모베키마스!」 종료했습니다!

굉장히 멋졌습니다!

  ← 멋진 라이브였습니다!

나고야, 오사카가 매우 기대됩니다!
여러분, 기다려 주세요!


↑ 오테오 하이샤쿠! 요~                                           ↑ 팡! 수고하셨습니다!


「오테오 하이샤쿠! 요~」를 설명하자면...
테지메(手締め) 라는 일본 전통 축하 박수 치는 법이 있다고 하네요.
여기서 박수를 치기 전에 리더 되는 사람이
'오테오 하이샤쿠!' 한 다음에
'요~' 하고
'짝짝짝 짝짝짝 짝짝짝 짝' 하고 나서
'요~' 하고 또 짝짝짝 하고 나서 '요~' 하고 짝짝짝 한 다음에
'감사합니다!' 로 끝이 난다고 하는데 지역마다 좀 다른거 같아요.
뭐... 중요한건 아니니까 대충 넘어가죠.

그건 그거고, 10일로 나카노 선플라자에서의 9일간의 콘서트가 끝이 났습니다.
이제 16,17일 오사카 공연, 23,24일 아이치현 나고야 공연이 남았네요.
그 사이에 멤버들에게는 며칠 안 되는 꿀맛같은 휴식이 되겠군요.

사진은... 레이나의 핑크색 추리닝이 너무 튀는군요 ㅋㅋㅋㅋ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