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기사가 제일 내용이 충실합니다


모무스와 연극 무대에서 함께 할 신인 여배우를 발굴
2010년 01월 14일 18시 52분

BS-TBS 등은, 인기 아이돌 그룹 「모닝구무스메」와 연극 무대에서 함께 공연할 신인 여배우의 발굴 오디션을 개최하게 되어, 도쿄 도내에서 열렸던 기자회견에 「모무스」의 멤버가 달려왔다.

오디션은 예능사무소에 소속하지 않은 10~18세 여성을 대상으로, 삿포로, 도쿄, 나고야, 오사카, 후쿠오카 전국 5도시에서 실시. 합격자는 6월 상연하는 패션이 테마인 연극에 출연할 수 있다.

리더인 다카하시 아이는 「저희들도 두근두근하고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응모했으면 좋겠어요」라고 웃는 얼굴로 이야기해, "자신을 정말 좋아하는 캐릭터"로서 인기있는 미치시게 사유미는, 자신의 오디션 체험을 돌이켜보며 「자신을 귀엽다고 강하게 생각하는 것이 중요해요」라고 어드바이스.

사회자로부터 「굳게 믿는 것이 중요하군요」라고 태클을 받자, 미치시게는 「귀여움은 굳게 믿는 게 아니에요!」 라며 캐릭터를 발휘해서 웃음을 일으켰다.


모닝구무스메 : 여자 중고생 여배우를 모집,
연극에서 함께 공연으로「Jc&Jk 여배우 오디션」

2010년 01월 14일



아이돌 그룹 「모닝구무스메」가 14일, 여자 고등학생과 여자 중학생을 대상으로 여배우를 발굴하는 「Jc&Jk 여자 중고생 여배우 오디션」의 기자ㅗ하견에 등장했다. 리더인 다카하시 아이상은 「오디션은 긴장하지만, 연기는 즐거운 것. 꼭 다양한 사람들이 지원했으면 좋겠어요」고 말했다.

오디션은, BS-TBS와 모무스의 소속 사무소인 「업프론트 에이전시」가 공동 제작하는 연극의 출연자를 발굴하기 위해서 기획. 응모 자격은, 사무소에 미소속인 10~18세 여성. 우편, PC, 핸드폰으로 응모를 받아, 3우러에 오디션을 실시. 4월 상순에 발표된다. 연극은 6월, 「루 테아토루 긴자」(도쿄도 중앙구)에서 상연되어, 모무스도 출연한다.

기자회견에서는, 멤버인 카메이 에리상이 「활기차고, 재밌고, 웃음이 있는 분들이 들어오셨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하고, 링링상은 「저는 일본 애니메이션을 좋아해서,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아직 보지 못한 공연자에게 성원을 보냈다.




모무스와 함께 공연! 신인 발굴 오디션 개최
2010년 01월 14일 16시 27분

아이돌 그룹, 모닝구무스메의 소속 예능 사무소, 업프론트 에이전시와 BS-TBS가 조합하여 여자 중고생 여배우 오디션 「Jc&Jk」를 개최하게 되어 14일, 도쿄 아카사카에 있는 본 방송국에서 기자회견이 행해졌다.

양사 공동 제작 연극에 출연하는 신인 여배우를 발굴하기 위해, 3월 13일부터 전국 5도시 (삿포로, 도쿄, 나고야, 오사카, 후쿠오카)에서 오디션을 개최. 최후 오디션 합격자는, 6월 상연 예정인 패션을 소재로 한 연극 (타이틀 미정)에서 모무스와 함께 공연하는 것이 예정되어 있다.

리더인 다카하시 아이(23)은 「저도 지금부터 두근두근거려요. 연극은 매번 다른 분위기가 느껴지고, 하고 있으면 다양한 발견이 있어요. 많은 분들이 응모했으면 좋겠습니다.」고 PR했다.

응모자격은, 사무소에 소속하지 않은 10~18세 여성에서 국적 상관없음. 같은 연극의 丹羽多聞アンドリウ 프로듀서에 의하면, 합격자는 1~3명을 예정하고 있고, 「장래성과 매력을 생각하며 심사하고 싶다. 심사는 대본 읽기를 중심으로, 한 명의 연극과 말 주고받기를 본다. 연극이기에 움직임이며 춤, 노래를 부르는 것도 심사에 들어갈 것이다」고 설명. 자세히는 공식 사이트 「http://jcjk-audition.com」으로


모닝구무스메와 연극에서 함께 공연할 수 있다! 신인 여배우 발굴 오디션이 개최
2010년 01월 15일



(기사생략)


모닝구무스메 / 모무스와 함께 연극에 설 수 있다! JC & JK 오디션 개최
2010년 01월 14일


↑ 기자회견에 출석한 모닝구무스메. 앞줄 왼쪽부터 카메이 에리, 다카하시 아이, 니이가키 리사, 다나카 레이나.
뒷줄 왼쪽부터 쥰쥰, 미츠이 앙키ㅏ, 미치시게 사유미, 링링

연기는 즐거운 것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응모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카하시)

  BS 디지털 방송국 BS-TBS와, 업 프론트 에이전시가, 이 6월에 공동 제작하는 연극에 출연할 신인 여배우를 발굴하는 오디션을 개최. 그 기자회견이 14일, TBS에서 행해졌다.
  「JC & JK 여자 중고생 여배우 오디션」라고 이름붙여진 이번 오디션은,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삿포로 전국 5대 도시를 횡단해 열리는 대규모 오디션. 응모자격은, 예능 사무소에 소속하지 않은, 10~18세 여성으로, 3월에 열리는 마지막 오디션에 합격하면, 6월에 열리는 연극에서, 모닝구무스메와 함께 공연하는 것이 약속되어 있다고 한다. 기자회견에서 BS_TBS의 丹羽多聞アンドリウ 프로듀서는, 「자기한테 자신이 있는 아이가 응모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회사는 신인 발굴에는 정평이 있다고 보기 때문에, 이 오디션에서 다이아몬드 원석을 찾고 싶습니다. 경험이 없는, 장래성, 얼마나 화려함이 있는지가 판단 기준이 되겠군요」라고, 신인을 향한 기대를 이야기했다.

또, 기자회견에는 몬이구무스메 8명도 동석. 연극을 향한 마음가짐이며, 오디션 응모자에게의 성원이며 어드바이스 등을, 각자 다음과 같이 이야기했다.

「연기는 즐거운 것이기에, 다양한 사람들이 응모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디션은 저도 긴장했지만, 자연체(自然体)로 있으면서 자신을 내보이며 임하길 바랍니다」(다카하시)
「연극무대는 연기하는 것도, 보는 것도 정말 좋아해요. 이 연극을 본 분들에게 파워를 드릴 수 있도록 힘내겠습니다. 오디션은 일단 자신을 믿고 나아갔으면 하네요. 결과는 따라올 거라고 봅니다」(니이가키)
「연극에만 있는 꿈과 같은 멋진 세계관을 전하고 싶습니다. 오디션은 긴장하기 마련이라고 받아들이고, 힘냈으면 좋겠습니다. 웃음이 끊이지 않는 현장이 되었으면 하니까, 활기찬 사람이 들어왔으면 좋겠어요」(카메이)
「연극은 살아있는 것이라고 합니다만, 순간 순간의 즐거움을 느꼈으면 좋겠네요. 오디션은, 자신에게 지지 않는 강한 마음으로, 포기하지 않는 마음으로 임했으면 좋겠습니다」(미치시게)
「연극은 대사를 외우는 것은 힘들지만, 그 후에, 더욱 이렇게 하고 싶다고 생각할 수 있게 되면,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해요. 오디션에서는, 얼마나 심사위원에게 임팩트를 남기는지가 중요해요. 자신을 내보이도록, 남김없이 다 내보일수 있도록 힘내주세요. 그치만, 부담없는 마음으로 즐겼으면 합니다」(다나카)
「연극은 처음인데요, 얼마나 합격한 사람과 유대를 깊이 할 수 있을지가 기대되요. 오디션은 내츄럴한 자신을 보인다면 될거라고 봐요」(미츠이)
「저도 연극은 처음이라, 설레이고 기대되요. 해외 분들도 오디션에 응모했으면 좋겠습니다. 자신다움을 내보이면 될거라고 봐요.」(쥰쥰)
「연극은, 관객분들을 감동시키는 멋진 것이라고 생각해요. 거기가 즐거움이기도 하니까, 힘낼게요. 오디션은, 자신의 마음을 솔직히 전했으면 합니다. 굉장히 즐거운 거에요」(링링)

  거기에, 응모요강에 대해서는, 아래에 쓰인 홈페이지를 참조할 것. 1차 마감은 2월 28일 ,2차마감은 3월 10일으로, 서류전영 후, 지방회장에서는 3월 13일~14일, 도쿄회장에서는 3월 20일~21일에 오디션을 행하여, 3월 30일~31일 최종 오디션에서 합격자를 결정할 예정이다. 합격자 수는 미정이면서 1~3명을 생각하고 있다고 한다.

●「JC&JK 여자 중고생 여배우 오디션」
우편, PC, 휴대폰으로 1월 22일부터 응모받으
응모 자격   예능사무소에 소속하지 않은, 10~18세 여성

● 연극「타이틀 미정」
6월 11일~27일까지, 루 테아토루 긴자 (도쿄 공연)에서 상연
그 후, 시어터 BRAVA! (오사카 공연, 기간 미정)


올해에도 왔습니다 6월 연극! 작년에는 오지기데 셰이프업을 했었죠.
이번에도 연극을 하는데 이번엔 멤버 8명이 전부 출연!!
거기에 출연할 예능사무소에 소속되지 않은 여중고생 배우를 모집합니다.
장소는 무려 루 테아토루 긴자. 작년 오지기데 셰이프업을 했던 곳이죠.
전 연극보다 기간한정 블로그 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더 크네요!!

이번 6월 연극 정보는 이쪽으로>>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