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늦었네요..
언제나 라디오 다운받던 곳이 잠시 먹통이어서 좌절중이었는데 오늘 들어가보니 다시 열리더라구요?
그래서 이제서야 발번역~
의미가 반대로 해석되는 경우도 있을 거 같아 두렵네요. 하지만 레이나는 사투리가 제맛.


요약!
  • 이번 싱글, 泣いちゃうかも 의 가사에 대해서. 레이나가 마리코였다면?

    모닝구무스메 -  ♪ モーニングコーヒー

  • 레이나의 건강 관리
  • 가키상과 에리의 성인식을 맞아, 레이나의 성인식은?
  • 브라질 팬으로부터
  • 도쿄로 상경했을 때 어떤 느낌?

    동방신기 -  ♪ bolero
    마츠우라 아야 -  ♪ 結婚しない二人

  • ★★★★★ - TRF와의 코라보

    모닝구무스메 -  ♪ 泣いちゃうかも

  • 굿즈 공지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