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Hello!Project 2009 Winter ワンダフルハーツ公演~革命元年~
출연 : 모닝구무스메, 베리즈 코보, 큐트, 마노 에리나, 하로프로에그
발매 : 2009년 03월 25일

아무것도 모른 채로 봤는데, 몇 몇 부분에서 깜짝 놀랐습니다.
  • 하나는 오가와 마코토가 여MC가 된 것! 마코토(남MC)와 마코토(여MC) 투톱!!
  • 각 그룹의 멤버를 두 명씩 바꿔서 타이틀곡 부르기!
    - 멤버를 섞거나 다른 그룹의 멤버 여럿을 댄서로 써서 노래부르는 건 있었지만, 어떤 그룹의 몇 명을 빼고, 그 자리를 다른 그룹의 몇명을 데려다 채워서 타이틀 곡을 부른 적이 있었나 모르겠습니다. 사람 몇이 바뀌었을 뿐인데 노래가 전혀 다른 맛이 나는군요.
  • 첫 시작이 리조난토 블루. 원래는 다 같이 부르는 노래로 시작하는데 이번엔 모닝구무스메만 부르고 다른 사람들은 모두 부르는 부분만..

  1. リゾナント ブルー - 모닝구무스메(+전원)
    모닝구무스메 노래, 나머지 댄서 수준; 이런 적 있었나요. 원래 다 같이 부르지 않나요. 시작부터 모무스가 스타트를 끊어 놀랐습니다. 타이틀곡이라 해도 여러 그룹이 부를 수 있는데 왜 솔로파트를 모무스만 부르는 걸로 시작했는지.. 모르겠네요;; 모무스 이외 애들이 리조난토 안무 하는거 보니까 재밌네요 ㅋㅋ
  2. LALALA幸せの歌 - 전원
    전원 노래. 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 가 너무 많은 노래죠;;; 
  3. 멤버 소개 영상 & 인사
    더블 마코토 ㅋㅋㅋㅋ
  4. みんなのたまご - 슈고캬라
  5. はぴ☆はぴ サンデー! - 키라링
  6. タンタンターン!- MilkyWay
    다른 그룹 다 제끼고 애니메이션 쪽 노래 세 개를 연빵으로....
  7. MC - 베리즈 코보
  8. FOREVER LOVE - 큐트
    큐트는 움직임이 큰 거 같아서 안무가 더 격렬하게 느껴질 때가 많아요. 아니면 실제 안무가 더 격렬한가;;
    마이미&아이리 투톱 쩌네요. 의상 때문인지 마이미 기럭지가 더욱 빛납니다 ㅋㅋ
  9. めぐる恋の季節 - 큐트(마이미&아이리 제외, 레이나&미츠이 추가)
    레이나가 라디오에서 말하던 그 무대. 우메다 빼면 키가 거의 다 비슷합니다 ㅋㅋ
    목소리 톤들도 좀 비슷한지, 레이나 혼자 부를 때 빼곤 다 떼창같음.
    미츠이 노래 부르는 목소리가 레이나랑 비슷하네요. 창법이 비슷한건지 목소리 톤이 비슷한건진 잘 모르겟습니다.
  10. MC - 큐트
  11. MADAYADE - 베리즈 코보
    리사코 머리 왜 이럼;; 이 노래는 개인적으로 좀 안타까운 노래랄까....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