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4일 발매한 B.L.T. 3월호에 실린 모닝구무스메 기사.
42싱글 온나가 메닷테 나제 이케나이에 대한 이야기지요~





맨 위 코하루를 8기라 표현한건 잡지에 그렇게 쓰여 있기 때문입니다...
졸업했다고 기수도 막 바꿔서 써 ㅁ_ㅁ...

● 신곡에 대해서
가키상 - 코하루가 빠졌다 해서 파워가 부족하면 안 된다.
다캉 - 안무가 몇 번이고 바뀌었다. 처음의 어려운 느낌에서 모두 하기 쉬운 느낌으로.
레이나 - 인트로에서 모델처럼 단숨에 앞으로 나온다.
노래가 어느정도 완성된 후에 계속해서 바뀌었다고 하더라구요.
편곡도 바뀌고 안무도 바뀌고 해서 처음 이미지와는 꽤 달라졌다고 하는데
처음에 어떤 노래였는지 알 수 없으니 좋아졌는지 나빠졌는지는 알 길이 없네요.
다캉 라디오에서 얘기를 했다고 하는데, 다른 일반 라디오 방송에서 자세히 알려줬으면 좋겠네요.

● 이번 싱글은 소극적인 여성들에게 보내는 격려의 메시지
쥰쥰은 살짝 뉘양스를 잘못 이해한 듯.
'여자가 눈에 띄는게 왜 안 돼?' 라는 건,
'여성이 눈에 띄는 걸 좋게 안 보는 세상을 향한 한마디'가 아닙니다.
소극적으로 눈에 띄려 하지 않는 여성들에게 보내는 격려의 메시지입니다.
그런데 쥰쥰은 전자의 의미로 느꼈나봐요. 저도 사실 제목만 보고 윗 내용인 줄 알았지만...
중간에서 사유가 잘 말해주고 있습니다.

● 이 노래를 일본의 여성들에게! 아니 그 전에 미츠이에게!
미츠이는 자기 입으로 말했듯이 올해는 어필좀 합시다. 현 모무스 안에서 가장 존재감 없어요..

● 2010년 멤버들의 '이렇게 눈에 띄겠다'는 각오
다나카 - 눈에 띄려는 생각으로 하지 않아도 눈에 띈다(웃음)
야임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 눈에 띄고 나서 지나가게 되는 게 아닌, 실제로 주목을 끄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카하시 - 중국에서 눈에 띄고 싶다
한국에서도 좀 어떻게 안 될까요.
미치시게 - 노래 파트가 '아아'뿐이지만, 티비라면 반드시 찝어주는 부분이니까 눈에 띈다고 생각해요
이번 노래에서도 사유의 원샷은 확정이죠. 방송용으로 노래를 어떻게 자른다 해도 후렴의 '아아-'는 반드시 들어가니까.
니이가키 - 츳코미로 눈에 띄고 싶다
카메이 - 헤어스타일로 눈에 띄고 싶다. 머리 잘랐더니 여성 팬들이 늘었더라구요.
링링 - 겉모습이 어른이 되어야겠다
쥰쥰 - 댄스
미츠이 - 일단 눈에 띄려고 하는 것을 목표로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