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 http://www.interfm.co.jp/fivestars/nk/blog/2010/01/13/
니이가키 리사★11
2010년 01월 13일 수요일

이예~~~~~~이!

안녕하세요! 니이가키 리사에요!
것보다 것보다~ 공개 라디오는 뭔가 희안한 느낌이었어요~( ̄▽ ̄)b

라디오이지만 이벤트 같은~~~~~

또 기회가 있으면 하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그 날은 카메의 생일이기도 하고 이브이브이기도 하고..
산타 할아버지 모습인 분이 계셨죠(-゜3゜)ノ

발걸음을 해 주신 여러분! 그리고 저희들의 목소리가 들려서 발을 멈춰 준, 쇼핑 중인 분들(^-^)

정말로 감사합니다m(__)m!
앞으로도 가키카메를 잘 부탁드립니다.

얘네들 블로그 한 달에 한 번 쓰는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원래는 가키카메가 돌아가면서 쓰는건데.
그래서 카메-10 다음 가키상-10 이었고
이번엔 카메 차례였는데
가키상이다?!

어째서일까요.
감사의 말씀을 전하는 건 역시 진지한 가키상이라 이겁니까!? ㅋㅋㅋ
카메는 이런 일에 믿음이 안 간다 이겁니까!? ㅋㅋㅋㅋ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