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미의 목소리는??
2010년 01월 28일 18시 57분 52초

괴도 레이냐 응원단 사무국
@오오에도 경찰서 입니다

「괴도 레이냐」
제 3화도 호평이어서 기쁩니다!
개인적으로는 레이냐가 "아타미"의
간판에서 얼굴을 내밀고 있는 컷.
그 순간, 입에 머금고 있던 차를
뿜어버렸습니다

물.론.
「냐!냐!냐!」
도 말이죠. 역시 레이나 단장...

콱 움켜쥐는군요(わしづかみです)

그러고보니, 드라마 「우주 약탈애(愛)-마젤란의 사랑을 담아서)」
에서 연체류 외계인 아케미의 목소리를 연기하고
있는 것, 누군지 아시겠나요?

실은 아케미의 목소리는, 선풍기 역할의
미사와 사치카쨩입니다!
게다가 완전 애드립(*_*)

전혀 예상하지 못한 목소리를 맞춘
사치카쨩에게, 감독도 대폭소.
물론, 본방 한 방 OK였습니다!
두렵군, 여고생 성우의 실력!
이후에도 아케미에 주목해 주세요

그리고 내일은 「모두 함께 레이냐」
의 투고작품을 여기서 소개합니다.
꼭 보러 와 주세요~

그럼, 내일 4화도 기대하세요!
오츠카레이냐~♡

P.S.
그로고보니, 오늘, 아니 지금!
레이나 단장에게서 사무소로
메시지가 왔습니다...

「격투 게임을
만들고 싶어!!」

......ㄴ, 네( ̄□ ̄;)!?



우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드라마에 나오는 3명의 성우는 누가 했을까 궁금했는데,
아케미(여자 캐릭터)의 성우가 선풍기 역할의 '미사와 사치카'일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
미사와 블로그에서 '선풍기, 그리고 앞으로 할 참새와 독수리 역할 말고도 조금씩 연기하는 캐릭터가 있으니 발견해 달라'
라고 얘기했었는데, 3화 볼 땐 이 말을 완전 잊고 있었군요 ㅋㅋㅋㅋ
캐릭터에 맞게 흐물거리는 말투가 일품인걸요?ㅋㅋㅋㅋㅋㅋㅋㅋ (연체류 외계인 이라는 설정)
이것이 「KADOKAWA×UP-FRONT STYLE 아이돌☆성우 오디션 2008」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자의 실력인가!!

아 그리고 저 캐릭터 이름이 '아케미'였군요. 급하게 자막 만드느라 '케미'로 썼....
그러나 그냥 4화부터 제대로 쓸게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스탭이 말한 '아타미의 간판에서 얼굴을 내밀고 있는 컷'

저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귀엽더라구요 ㅋㅋㅋㅋ


그건 그거고, 느닷없이 격투 게임을 만들라니....
이젠 별걸 다 만들어 달라 그러는군요.
아얘 등신대 피규어를 만들어 달라 그래라 녀석아 ㅁ_ㅁ...
막 뱉는 레이나 때문에 스탭님들 고생이시군요....
이런 건 단박에 '안 된다'고 해야 되요!!! 자기가 사장도 아니고!!!
세상이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다는 걸 이 기회에 따끔하게 알려주십쇼!!!
'니가 만들어 이뇬아!!!!!!!' 이렇게.

그래도 만들어 주시면 재밌게 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