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업에 PV 안 올릴 생각인건지 참 늦네요 ㅁ_ㅁ;;
그냥 도업에 PV 올리지 마세요.








이렇게 덜덜덜 떨리는 PV를 도업의 저화질로 보고 싶지 않아!!!!

하로 입문 이후 PV만으로 소름 돋기는 이번이 처음입니다(그것도 일부분만 봤을 뿐인데) ㄷㄷㄷㄷㄷㄷㄷㄷ

● CM을 신경써서 만들었습니다.
PV가 어떻게 만들어져 있는지 알 수가 없어 영상쪽은 있다 밑에서 말할게요.
= 일단 노래는 2.5절 후렴이구요.
= 女が目立ってなぜイケナイ 타이틀 이후에
= 노래 제목 그대로 가사인 A멜로 마지막 부분 컷.
보통 노래 편집 없이 그냥 틀잖아요~ 이런 느낌 처음이야~ CM이 마음에 들긴 처음이야~

● 이번엔 영상!!!
아직 PV 공개 전이라서 흥분한 나머지 30초 짜리에 스샷 좀 과하게 찍었습니다

= 노래하며 춤추는 장면이 아닌, Another Ver.에 들어가는 영상들 만으로 25초를 만듭니다 =
두 멤버씩 짝지어서, 각 멤버의 분장실에서 거울에 비친 샷 두 장, 무대 걷는거 한 장,

다캉×링링
리더의 눈웃음에 꿈뻑 죽겠네요 (다캉만 거울샷이 아니네...)


카메×레이나
으악 레이나 장난아냐!!!!!
평소같으면 렌엘에 환호를 보냈겠지만, 지금은 레이나 쪽에다가 환호를!!!
분장실 컷에서 레이나 혼자 얼굴 각도 두~개~
귀밑머리(?)에만 특히 밝은 색깔 넣은 게 확 눈에 들어오네요. 밝은 레이나.


사유×미츠이
사유는 왜 멍때리고 있나요~ PV에서까지 피부트러블이 보이는 안타까운 현실....


가키상×쥰쥰
가키상 머리 자르고 PV 찍었다면 더 좋았을걸 아쉽네요.

= 그리고 이번 싱글 타이틀을 대문짝하게 박은 다음에 =


= 나머지 5초는 무대 뒤 복도를 것는 느낌으로 =

위의 타이틀에서 노래가 딱 꺼졌다가 갑자기 '오은나가 메다앗테 나제 이케나이' 하고 복도를 걷는데 전율이 ㄷㄷㄷ
이 복도 워킹샷 너무 마음에 드네요!!!
안그래도 노래에서 이 부분 악곡 정말 좋았는데 영상까지 요로코롬 나와주니 감격ㅠㅠㅠ

상하좌우에 줌인/줌아웃으로 까딱거리만 하는 카메라는 집어치웟 ! ! !
역시 카메라는 바퀴 달고 움직여야 제맛 ! ! !


● PV 색감&조명이 너무 좋다ㅠㅠㅠㅠ
안무는 별로 기대 안 하고 있지만 PV는 무진장 기대가 되네요 ㅠㅠㅠㅠ
패션쇼장 워킹샷에선 레드 화이트 의상에 푸르스름한 조명.
무대 뒤 워킹샷에선 레드 화이트 의상에 레드커튼에 어두운 조명. 그 탓에 흰색 의상이 더욱 튑니다.


하아 CM 보고 이렇게 흥분하기는 또 처음이네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