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로 홈페이지가 리뉴얼 했습니다. 좋네요. 디자인도 '예전에 비해' 좋아졌고 데이터도 잘 정리된 느낌.

Discography 를 자주 들어가는데 정리를 잘 해 놨습니다.

메인은 최근 발매한 것들 깔아주고,
이름도 아카사타~ 식으로 카테고리 묶어주고,
무엇보다 팝업으로 안 떠서 좋습니다 ㅋㅋ

그리고 아티스트 목록에 엘더들은 싹 없어졌네요.(Discography엔 남아있습니다.)
대신에 아티스트 페이지가 더 풍성해진? 느낌입니다.
각 아티스트마다 뉴스, 프로필, 미디어(스케쥴), 이벤트, Discography, 북 으로 세부메뉴를 뒀습니다.
모무스 스케줄 확인하려면 스케쥴 메뉴에서 모무스를 찾아야 했고 Discography 보려면 Discography에서 모무스를 찾아야 했는데, 이젠 아티스트의 모무스 메뉴로 들어가면 여기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어 좋네요.
이전에도 이랬나...아닌가...기억이 안나네요. 이전에도 이랬다면 죄송;;;

메인 페이지

아티스트 > 모무스 페이지

http://www.helloproject.com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