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타방1
2010년 02월 01일

요전에 오랜만에 TBS『우타방』녹화였습니다.

어째서 이 의상인지는... 온에어를 봐 주세요~☆☆

대기실에서... 본방 후↓






초기멤버 + 리카쨩↓



이어짐(*^w^)


우타방2
2010년 02월 01일

이어서~♪
투 샷 시리즈♪

마코토야ー↓


케메코야ー↓


노노야ー↓


또 또 마코토야ーㅋ↓



오랜만에 모두 모이니 즐겁네ㅋ

대기실이 조용... 해 질 일 없으니까ㅋ

누군가 떠들고 있어ㅋ
(誰かっしらしゃべってるw)


그리고 이 날은 초기일 때와 같은 모양으로
핑크 명찰에 이름...으로 등장이였습니다☆그립다☆



내일 방송을 기대하세욧☆

ε=ε=┏(*・_・)┛예이☆


아베 글 쓸 때 w 많이 쓰네요.
(w : warai(笑い/웃음)의 약자. 우리나라의 ㅋ 정도?)
어째서 현 멤버와의 사진은 하나도 없을까... 하는건 집어치우고 아베 왜이렇게 쪼개죠 ㅋㅋㅋㅋ
보는 사람마저도 웃게 만드네요. 웃긴 표정이 아닌데 왜 웃음이 나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