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작하자마자 레이나 덕분에 빵 터지고 ㅋㅋㅋㅋ
현역들한테 OG한테 안 지도록 열심히 해야 한다는 말을 듣자 레이나가 갑자기 '사이 좋지 않다' 라는 괴상한 발언을.
그 발언에 대해 변명을 하려고 떠드는데, 나카이가 곧바로 '레이나 상대하기 힘든 사람은 버튼을 눌러라'
그래서 현역이 2명 눌렀었나요 3명 눌렀었나요 ㅋㅋㅋ 조금 더 놀려 줬으면 좋았을걸 아쉽습니다.

● 총집편
5기까지 아슬아슬하게 들어갔구요. 6기까지는 내부내주지 흑
오랜만에 옛날 우타방 다시 봐서 재밌었습니다.

● 본격 토크 카메라 쟁탈전!!
먼저 현역이 토크.. 토크? 토크.. 음 토크... 잠시 미츠이랑 쥰쥰 건들다가 O.G.가 카메라를 빼앗아 가구요.
O.G. 쪽에 가선 또 타카상의 낫치 사랑.. 고토에 후지모토 없다고 낫치로 다시 갑니까 ㅋㅋㅋ
그러다가 다시 쥰쥰과 링링이 카메라를 잠시 빼앗아 오지만
결국 O.G. 중심으로 가네요. '남자에게 전화번호 받아 본 적이 있다' 라는 질문으로 잠시 분위기 올라갔고
현역쪽에는 '지금 남자친구 있다' 하는 토크 껀덕지 나올 꺼리 없는 질문이 나갔습니다.

그나마 쥰링 때문에 카메라가 몇 번 더 왔네요.
이런 역할을 레이나가 사유가 해 줬으면 했는데 아쉽고..(편집당한걸까요?)
이젠 버라이어티에 나가면 쥰링은 막말 담당 확정인가요~

쥰쥰의 반말 작렬 & 링링의 사람 이름 막 부르기

링링은 샤베쿠리 때도 그랬는데, 앞으로 방송 나가면 MC 이름은 무조건 '상' 안 붙이고 부를 거 같습니다ㅎㅎ

앞으로 모닝구무스메의 버라 토크는 쥰링이 담당합니다.
좀 씁쓸하군요.


● 女が目立ってなぜイケナイ 라이브
PV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안무를 볼 수 있었습니다만...
1절 + 2.5절로 진행된 라이브, 2절이야 1절과 크게 안무가 다르지 않을테니 이걸로 안무는 대강 다 본 거라 해도 되겠죠.
확실히 노래와 같은 박력은 없네요. 인트로/간주 부분 기대했는데...
PV에서는 그나마 후렴구에서 박력이 조금 있더니, 라이브에서는 마이크 때문에 그마저도 안 보입니다.



방송 분량은 한 20분? 25분? 정도였을 거에요. 죄다 편집이 된 건지 제가 기억을 못 하는 건지,
다캉, 가키상, 카메는 '카메라 원샷 받으면서 말을 한 적이 없었던 거 같습니다'
가키상은 기껏해야 8기생들 소개할 때 몇 마디 한 것 정도?
다캉, 카메야... 원래 토크 잘 하는 애들은 아니었으니..

다시 생각해도 방송 처음 총집편 시작 전 레이나가 막말 하고 무기명투표 했을 때 좀 더 갈궈줬으면 좋았을걸 아쉽네요.

언제 한 번 더 스샷과 함께 감상 올리겠습니다.
몇 군데 놓친 부분이 있어서요. 이런건 꼼꼼히 체크해 줘야죠 ㅎㅎㅎ
물 빠질 때까지 쪽쪽 빨아 먹어야 합니다.


※ 추가
링링이 샤베쿠리때에 이어서 사람 이름에 일부러 '상' 안 붙이고 부른 것에 대해서.
옛날에 링링이 레이나한테 문자 보낼 때
'저도 다나카처럼 열심히 할게요' 라고 실수로 '다나카상'에서 상을 빼고 보냈다는 얘기가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구글 뒤져보니까 08년 리조난트 프로모차 출연한 뮤직파이터에서 한 말... 왜 이런 걸 기억하고 있는거지;;)
여기서 힌트를 얻어서 링링이 이런 캐릭터를 들고 나온 건 아닐까 하고 조심스레 쓸데없이 추측해 봅니다 ㅎㅎㅎ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