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급상승입니다!
2010년 02월 11일 11시 18분 26초

안녕하세요♪
괴도 레이냐 응원단 사무국
@마젤란입니다

레이나 단장이 아니라서
죄송해요(>_<)

코멘트 수도 늘었고
신등장 랭킹도 8위
급상승 랭킹도 7위
어제 접속수는
44만9274!!!

괴도 레이냐 블로그...
큰일이네요!   ← 大変なことになっています!

이것도 전부 레이나 단장의
블로그 잭 덕분♡

빼앗긴 저희들도
감격감격입니다.

조금이라도 「괴도 레이냐」의
재미&단장의 매력이
전해지면 좋으니까,

앞으로도 이 블로그...
적극적으로...
빼앗길게요♡

그리고, 조금 전!
「괴도 레이냐」의 친부모!
원작자 겸 총감독인
섬싱 요시마츠상에게,
이 블로그에서 모두가
가슴이 찡 해서 죽을 뻔한 그!
충격의 실내복 사진
「괴도 레이냐」판??
을 받았습니다아

↑ 괴도 레이냐의 실내복도 대공개!?
  츄타로 > 저기── 벗어도 돼?
  ○월 ×일
  괴도 레이냐 블로그가 큰일이 났다고 해서... 아아. 역시나 큰일이 났네요! (웃음)   ← 번역 이상해요;

츄타로도 입고 있어요오오
요시마츠 감독 감사합니다!

그럼 그럼 오늘도,
감바레이냐♪

P.S.
레이나 단장...
어제의 니코니코 생방송
헨가오(이상한 표정)에 열중해서
괴도 레이냐의 PR

까먹었지...( -_-)


오늘 레이나는 블로그 갱신을 쉬는군요. 너무 달렸나요?ㅋㅋㅋㅋ

원작자 겸 감독의 위엄입니다.
블로그 떡밥을 그대로 만화로 만들어 버렸어요.

레이나가 블로그 잭을 하고 나서 방문객 수도 많이 늘었나봅니다.
이 글에도 댓글이 11시간 지난 오후 10시 현재 187개 달렸어요!
옛날 같으면 상상도 못할 개수~

참고로 2월 12일 01시 41분 현재
종합랭킹 - 42위
Ameba 신등장 랭킹 - 8위
급상승 랭킹 - 9위
코멘트수 랭킹 - 26위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