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사연은 재미있는게 별로 없네요.
MY FIVE STARS는 그럭저럭 재밌었구요.
오프닝토크도 티비에서 한 돗키리 방송 얘기만 해서 재미없다 생각하던 찰나! 아이쨩에게 당한 돗키리 얘기를 해 줘서 급 ㄳㄳ
빛나는 별으르 목표로 하는 5개그룹이 돌아가며 별 5개에 얽힌 토크와 음악을 보내드리는 FIVE STARS.
수요일 담당, 모닝구무스메의 다나카 레이나입니다.
InterFM을 듣고계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패닉페이스라는 돗키리 방송
에 이전에요. '패닉 페이스'라는 개그맨에게 돗키리를 준비한 방송이 있었는데요.
많은 개그맨분들이 이런수 저런수를 써서 속이는데, 쿠마다마사시상? 의 돗키리는 정말 제일 불쌍했어요.
구루메 리포터의 방송에서 일단 첫번째 가게에 들어갔어요.
거기에는 원래는 오오도리가 갈 예정이었는데 오오도리가 바빠서 안 되니까
쿠마 다마사시상이 하게 됐다는 식으로 하게 되어서,
첫번째 가게에 들어간 가게의 점장인가가 '오오도리 아닌가요?'라고 하게 돼서,
'쿠마다마사시상은 좀 힘드네요' 란 식이 되어서, 본인 '두웅-'하잖아요.
'좀 교섭해볼게요' 라고 스탭상이 말하고는 들어가서 '오케이래요' 라고 해서
'괜찮아요? 오오도리 아닌데;' 라고 쿠마 다마사시상도 말하고.
들어가서 녹화를 했어요. 그대로 제대로. '맛있네요!!' 하면서.
그 후에 두번째 집에 가잖아요. 두번째 가게에 갔을 때 '이전 첫번째 집은 편집해주세요. 죄송해요'란 말을 들어서
'왜요?' 했더니 '역시 오오도리가 아니면 쓰면 안되겠다는 말을 들은거같아서'(웃음)
라는 말을 들은 쿠마 다마사시상의 얼굴이 '싸-'해져서.
그 때 뭔가 계속해서 (기분이) 떨어지잖아요. 그래서 두번째 가게에 들어간거에요.
그래서 아직 요리가 안 됐으니까 버스로 돌아오라'였나란 말을 들어서 버스에 돌아왔더니 '도난사건'이 있는거에요,
그 버스가 엉망인거에요. 쿠마다마사시상의 짐만 가져갔다고 해서!
지갑 핸드폰도 들어있을거잖아요. '어쩌지 어쩌지' 하는데
'스탠바이 해주세요 본방 시작하니까' 라고 스탭상이 아무 일 없다는듯이 말해서,
쿠마 다마사시상도 '아 알겠습니다' 란 식으로, 그 카메라가 돌고 있지 않는 부분을 찍고 있는거에요.
거기선 '도용-'하고 있다가도 카메라가 돈 순간 '네~ 쿠마다마사시의~' 라고 굉장히 텐션 올려서 하는데
버벅거리는거에요 역시 그럴 부분이 아니니까.
정말 불쌍한 돗키리였어요 그건. 뭔가 보면서 '장난아니다; 불쌍해;'라 생각했는데요.
마지막엔 뭔가 상을 받았어요. 패닉 패션이었나 모르겠지만.
그래서 뭐, 다행이네 하는 얘기가 됐는데요.
레이나가 예전에 당한 돗키리 - 아이쨩 & 멤버 & 아는사람의 생일 돗키리
돗키리라 하면 레이나도 있어요. 있죠, 예전에 다카하시 아이쨩에게 당했는데요.
생일 근처였나. 가득 뭔가 아, 자주 아이쨩과 놀던 시기가 있었어요 굉장히 예전에. ← 요즘엔 안놀고..
그렇게 놀 때 '이번엔 우리집에 와' 라는 말을 들어서 '짱이다, 아이쨩 ___, 아자!' 란 생각에
'갈게요 갈게요' 라고 해서 (아이쨩이) 데리고 가 줬어요 집에.
그래서 역시 아이쨩의 냄새가 나는 거에요 복도에서. 아시겠어요? 뭔가 아마.
세제가 아마 좋은 냄새로, 아이쨩의 냄새라고 하는 이미지가 있어서요 레이나에겐. '장난아니다 굉장히 좋은 냄새, 아이쨩 냄새다'라며 레이나가, 변태네요 레이나; 그렇게 (방으로)가까워졌어요.
그래서 방에 들어갔더니 껌껌해서 아이쨩이 '잠깐만' 이러면서 먼저 방으로 들어가서,
전기가 안 들어오는거에요 하나도.
'진짜 어둡고, 무서워 어디로 들어가지' 라며 '아이쨩 아이쨩' 라고 불렀더니 '이쪽 이쪽' 라고 해서,
들리는 대로 들어갔더니 멤버가, 누가 있었더라? 그 때. 에리 사유 오가와 마코토쨩, 마콧쨩하고, 여럿 있었어요. 레이나가 아는 사람도 있고.
레이나에게 돗키리, 생일을 해 줬어요!
거기서. 근데 아이쨩 냄새가 나는 이유는 아이쨩 집이 아니고 그 아는사람 집이였어요 흐헤헤헤하하하.
엄청 거짓말__였나요 레이나. '와 아이쨩 냄새가 난다~' 라고 하는데 아이쨩 방이 아닌거에요 거기 흐흐흐흐흣.
무슨 냄새였던거야_ 흐흐흐흣. 그래서 ,굉장히 기쁜 돗키리를 받았는데요. ↑ 훈훈한 돗키리. 요즘은 안 하나요? ㅎㅎㅎ 스무살인데 누가 좀 해줬으면~
뭔가 지금 방송에서 돗키리에 걸리는게 꿈이에요. 꿈이라고 하는건 좀 오버지만요.
좀 재밌지 않나요? 당할 땐 좀 싫은 기분일지도 모르고 깜짝 놀랄지도 모르지만,
걸리고 싶다는게 지금 레이나의 마음입니다.
그럼, 돗키리 이야기가 끝났으니까, 한곡 들어 주세요.
오늘! 발매되었습니다. 모닝구무스메 41장째 새 싱글 키마구레 프린세스.
~~~~~ 모닝구무스메 - ♪ 気まぐれプリンセス
모닝구무스메 다나카레이나가 보내드리고 있는 FIVE STARS 수요일.
오늘밤도 여러분께 받은 메일을 소개하겠습니다.
처음 하는 일을 두근거림(긴장)탓에 잘 못했던 경험
먼저 첫번째는 초코레이나상입니다.
레이나쨩 처음뵙겠습니다. 코우베의 처음으로 콘서트 갔습니다.
모닝구무스메의 콘서트가 인생 첫 콘서트라 갈 때까지 두근거리며,
여러 사람들에게 가기 전의 마음가짐 등을 물었습니다.
콘서트는 즐거웠지만 혼자였고 주위 기세에 압도당해 100% 즐기지 못했기에
다음번엔 100% 즐기기 위해 또 반드시 가겠습니다!
질문인데 처음 하는 것이 너무 두근거려 잘 못하는 저입니다만,
레이나쨩은 처음 하는 것이 두근거려서 잘 못했던 것 있습니까?
있어요. 이거 단언할 수 있어요. 역시 인생 익숙해짐이 필요하죠~ 이거.
그렇게 생각했어요 레이나, 모닝구무스메에 들어와서.
역시 첫 녹화나 첫 일은 엄청 두근두근하니까.
그래도 역시 익숙해지면 자신도 내보일 수 있고,
분위기를 아니까 '여기서 이렇게 하면 되는가' 하는 것도 점점 알게 되니까요.
역시 익숙해짐은 필요하죠.
그리고, 고향에 돌아갔을 때 역시친구지만 오랜만이라 부끄러워요 레이나.
'뭔가 굉장히 눈이 마주치고있어' 이러고. 그냥 여자애에요 근데. '아 보고 있어..' 라고 엄청 부끄러워서(웃음)
꽤 _____ 해서 '무슨 얘기하지;;' 조금 침묵이 있어도 초조해져요 레이나.
그래서 역시 익숙해지는게 좋아요. 친구는 매일 만나는 쪽이 역시 확 하고 자신을 내보일 수 있고 말이죠.
익숙해지는게 중요합니다.
콘서트 MC에서의 이상한 말들의 의미
다음 메일입니다. 라디오네임 히로시마노 앗키요상입니다.
다나카상 안녕하세요. 나고야 라이브 갔다왔어요.
퍼포먼스에 압도당해 역시 무스메는 굉장하구나 했습니다.
그 중에서 인상적이었던게 레이나와 사유밍의 MC입니다.
사유밍이 레이나를 놀리고, 움츠려드는 레이나의 모습이 정말 귀여웠습니다.
그 중에 갑자기 '부타레이나', '부스쿠레이나', '하야스켕' 하고 하던데 그건 어떤 의미인가요?
마지막 MC에서도 말했지만 좌석이 앞쪽이라 듣기 힘들었으니까 꼭 한 번 더 라디오에서 알려주세요(웃음)
죄송해요. 듣기 힘들었어? 미안해요. 안되겠네요. 이거 _있으면 안 될 일이지_. 거기에 있는데 듣기 힘들었다는..
뭘 말했더라;; 뭐지;; 맞아. 그러니까, 아. 이거, 아, 어떤 의미인지? 알았다.
'부타레이나'랑 '부스쿠레이나'는 뭔가 그 조금 뭐라고 하나요. 화났을 때,
예를들면 '오늘 레이나의 패션 촌스럽지 않아? ____하지 않아?' 라는 말을 들으면,
'정말! 부스쿠레이나!'(부스쿠 나이(촌스럽지 않아) + 레이나 -> 부스쿠 레이나) 라고.
'부타레이나'(그냥 패션이 거지같지 않다는 의미의 말장난이라고 생각되네요;)' 라고.
좀 귀엽지 않나요? 그렇게 화내는게. '하? 뭐라카는겨(난이오우토)' 라고 하는것보다
'부타레이나!' 라고 말하는 쪽이 귀여울까 해서 ___할거라고는 생각했는데요.
쓸 떄가 없다는게 좀; 지금 생각중인데요. 그런 거에요.
죄송해요 말 듣기 힘들었던거. 레이나는 그것만 마음에 걸려. 확실하게 또박또박 말할게요.
멤버의 변덕스런 이야기. 그냥 내 이야기
다음메일입니다. 라디오네임, 마지막스 상입니다.
레이나쨩 안녕하세요.
10월 28일에 41번째 싱글, 키마구레 프린세스가 릴리즈되는것에 관해서 질문인데요.
멤버의 최근 키마구레(변덕스런) 이야기는 뭔가요?
아 멤버의? 나라고 생각해서 굉장히 ___했어. 나라도 괜찮으려나~
그럼 레이나 얘기할게요. ← 멤버 얘기보다 자기 얘기하는걸 좋아하는 앱니다.
레이나가 변덕스러운 이야기는, 바로 취미나 좋아하는게 휙휙_ 바뀌는 거에요.
그건요, 뭐 이 라디오에서 계속 듣고 계신 분은 아실거에요. 어느 날, 아보카도에 빠졌었죠? 다나카 레이나.← 그렇죠. 그래서 '아보카도가 좋습니다. 아보카도가 좋습니다' 라고, ← 지겹도록 들었죠. '빨리말하기 짱이에요' 라고 했더니, 했는데요. ← 받아적는데 귀가 아팠죠 이제 안그러니까요. 빨리말하기 같은거 최근 전혀 안 하고. 아보카도도 안 먹어.
안 되겠네요. 변덕쟁이네요. 척척 척척 바뀌어요.
그리고 어떤 날은 '카린토(花林糖-막과자의 한 종류)가 좋습니다' 라고 했는데, 뭔가 3일만에 끝나기도 하고.
뭘까요. 변덕스러운걸 좋아하네요 레이나. 이전에도 코멘트__가 있었을 때 '멤버 중에서 가장 변덕스런 프린세스는 누구냐' 라는 얘기가 있었는데.
레이나는 '제 생각엔 레이나입니다'라고 말했어요. '그건 프린세스라는 말 듣고 싶으니까' 라고 했더니 다들 '아니, (너는) 변덕쟁이지(키마구레)' 라는 식으로 태클받아서.
역시 다들 그리 생각하는구나~ 해서 키마구레 프린세스는 레이나입니다.
그래도 키마구레여서가 아니고 레이나가 프린세스라는 말을 듣고 싶으니까 라는 걸로 부탁할게요. ↑ 주위사람들은 '키마구레(변덕쟁이)' 라고 하지만 ↑ 팬들은 '프린세스' 라 해 줬으면 한다는 다나카 레이나 19살 ↑ 그치만 님은 어쩔 수 없는 키마구레
계속해서 여러분의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레이나에게 들려주고 싶은 곡의 리퀘스트, 질문 상담 등도 많이 보내 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five-reina@interfm.jp f,i,v,e,-,r,e,i,n,a,@interfm.jp 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기서 한 곡 보내드립니다. 케츠메이시의 토모다치
~~~~~ ケツメイシ - ♪ トモダチ
보내드린 곡은 케츠메이시의 토모다치였습니다.
이 노래는 정말 레이나 추억이 있어요.
중1 때 후쿠오카에서 도쿄로 상경할 때였어요.
평일은 후쿠오카와 학교에 다니고, 토,일요일은 도쿄에서 레슨 받는 때였어요.
통근하는 시기로 이제 곧 도쿄로 이사하는 시기에,
친구 모두와 가라오케에 갔어요 많이서. '마지막 추억 만들자'고 하면서.
그랬더니 친구들이 ____해서, 슬퍼 장난아니지 않아요?
계속 '♪ 토모다치(친구)~' 인거에요. '물론이지!!'
이런 느낌이라 틀고 싶었습니다.
다나카 레이나의 FIVE STARS 수요일
CM 후에도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 모닝구무스메 - ♪ 愛して 愛して 後一分
보내드린 곡은 온르 발매한 모닝구무스메 키마구레 프린세스의 커플링으로 아이시테 아이시테 아토 잇뿐 이었습니다.
MY FIVE STARS - 꿈 꿈 꿈
모닝구무스메 다나카레이나가 보내드리고 있는 FIVE STARS 수요일.
이어서는 어디든 별 5개를 붙이는 MY FIVE STARS 코너입니다~
저기, 이전에 가키상이 '다나캇치 들었어~' 라더라구요.
'에 뭘?' 라고 물었더니 '꿈 얘기말야~' 라고 했어요(웃음) 레이나가 전에 FIVE STARS에서
그래서 아마 그 레이나의 라디오를 들어준 분이 가키상과 에리의 FIVE STARS 날에 메일로 알려준거겠죠?
뭐 그 얘기할 때 '또 누군가 메일로 본인에게 전해주겠지' 라고 예상은 했지만 말야~↗
뭔가, 재밌지 않나요? 재밌죠. 전해질거라 생각해서 얘기했지만. 뭐 상관없어 그건.
꿈이라고 하면 맞아. 이전에 꿨는데요. 배우 테라시마 스스무상 있잖아요. ← 寺島進/테라지마 스스무 입니다.
멤버의 미츠이 아이카가 멋지다고, 동경하는 배우분이세요.
그래서, 그 분이 화려한 스파이라는 드라마의 보스 역이셨는데요. ← 역시 최신 드라마는 다 챙겨보셨나보군요 ㅋㅋㅋㅋ
테라시마상과 레이나가 둘이서 사진을 찍고 있었어요.
그걸 아이카에게 자랑했다는 내용도 없는 무지 짧은 꿈?!
'뭐여 이거!'
그래서, 뭔가 일어났을 때 이상한 기분이었어요.
꿈은 말이죠. 아 그럼 알기 쉬운 예를 말해야겠다. 이것도 꿈인데요.
레이나가 스튜를 먹는 단지 그뿐인 꿈을 꿨어요(웃음)
흐흐흐흐흐흣. 그래서, 일어났을 때 엄청 배가 불러서, '우와 많이먹었다... 장난아니네;' 하며 일어났어요.
그래서 ___ 밥을 못 먹겠어서. 엄청 배가 불렀어요. ←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꿈이네요
그만큼 꿈은 굉장해요.
예를들면 무서운 꿈을 꿨을 떄, 확 하고 깼을때 무지 무섭지 않아요?
그래도 그런 때 레이나는 그, 바람이나 비가 내리는 날이 많은데요.
그래서 뭔가 소리같은걸로 무서워하고 있는걸까, 뭔가 어딘가의 기능이.
기능이 활동하고 있어서 무서운 꿈을 꾼거죠.
그래서 역시 꿈이란건 굉장하다 싶어요.
왜냐면 예를들어 그럼.. 전혀 친구도 아는사이도 아닌, 연예인 분이 꿈에 나왔다고 하면, 친구라고 생각해버려요 일어났을 때. 뭔가 '아는사람이야 레이나' 라고.
그래서 주소 보면 '에 없네' 이러고. 아시겠어요 그거? '아 틀렸다~~' 하고.
꿈은 그렇게나 힘이 있는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꿈에 별 5개를 주고 싶어서요.
그렇게 해서 오늘의 별 5개는, 굉장한 힘을 가진 꿈에 별 5개 ↑ 꿈꾸다가 확 깨면 꿈과 현실 사이에서 잠시나마 머무는 현상이 있곤 하죠. ↑ 저도 옛날에 그랬는데 요샌 안 그러네요. 깨면 '아놔 개꿈이다' 이러고 ㅁ_ㅁ.... ↑ 현실로 돌아와버리는 데 걸리는 시간이 짧아진거 같아요 ↑ 예전엔 꿈과 현실 사이에 있는 느낌이 들 때 다시 자버리면 꿈 이어서 꿨는데 ㅋㅋㅋ
~~~~~ Porno Graffitti - ♪ アゲハ蝶
보내드린 곡은 포르노 그라비티의 아게하쵸(호랑나비)였습니다.
이 노래는요. 티비에서 살짝 들어서, 계속 많이 듣고 싶어서 골랐습니다.
엔딩 - 전 싱글 커플링 컬렉션 발매기념이벤트, 콘서트 11월 1일
여기서 고지가 있습니다.
이번줄 10월 31일 토요일에 요미우리랜드 오픈 씨어터 EAST에서
모닝구무스메 전 싱글 커플링 컬렉션 발매기념이벤트를 개최합니다.
꼭 여러분 놀러와 주세요.
그리고, 모닝구무스메 콘서트투어 2009 가을 ~나인스마일~ 바로 지금 한창입니다.
다음번은 11월 1일 일요일의 센다이 시민회관 대홀에서 열립니다.
에, '볼만한 부분은?' 이라 물으시면, '이건 안 보면 몰라요' 라는 부분이 많으니까 꼭 놀러와 주세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체크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모닝구무스메 다나카레이나가 보내드린 FIVE STARS 수요일.
방송에서는 레이나에게 들려주고 싶은 곡, 질문 상담 등도 계속해서 메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는 five-reina@interfm.jp f.i.v.e.-.r.e.i.n.a.@interfm.jp 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일 목요일 FIVE STARS 담당은 나카지마 타쿠이상입니다.
레이나와는 또 다음주 만나요. 그럼 내일도 하루 감바레이나~ ↑ 훈바레이나는 한번 쓰고 버렸나봐요 ㅋㅋㅋ
요약!
티비에서 본 돗키리 방송 이야기.
예전에 아이쨩과 자주 놀러 다닐 때, 생일 즈음 해서 자기 집에 놀러오라는 거에요.
그래서 갔는데 복도에서 아이쨩 냄새 막 나고. '와 아이쨩냄새다~ 레이나 변태네요;;'
그랬는데 깜깜한거에요. 아이쨩 목소리 따라 가봤더니 거기에 에리, 사유, 마콧쨩, 아는 사람이 생일 깜짝파티를!!
(그런데 아이쨩 냄새 났는데 아이쨩 집이 아니고 그 아는 사람 집이더라구요;;)
모닝구무스메 - ♪ 気まぐれプリンセス
처음 하는 일을 두근거려 잘 못했을 때.
익숙해지면 자신도 내보일 수 있고, '이렇게 하면 되지' 라는 걸 알게 되니까, 익숙해지는게 중요.
친구들도 오랜만에 보면 부끄럽고, 말 끊기면 초조해지니까 자주 만나는게 좋은거 같아요.
사유와 했던 MC에서 '부타레이나' '부스쿠레이나' '하야스켕' 의 의미는?
MC 끝날때 말한거 같은데 듣기 힘들었어요;
듣기 힘들었어요? 미안해요;;
'패션 촌스럽지 않아?' 할 때 '뭐라카는겨!' 라 화내지 않고
'부스쿠레이나! 부타레이나!(안 촌스러! 라는 의미의 말장난)' 라고 하는 쪽이 귀여워서 좋은거 같은데
쓸 일이 없네요;;
멤버들의 변덕스런(키마구레) 이야기
그냥 제 얘기 할게요. 변덕스런 점은 '취미나 좋아하는게 휙휙 바뀌는 것'
라디오에서 아보카도 좋다. 빨리말하기 짱이다. 이랬죠?
지금은 전혀 안 그래요. 빨리말하기 하나도 안 하고 아보카도도 안 먹고....
카린토 좋다고 했다가도 3일만에 끝나기도 하고.
멤버들 중 가장 변덕스런 프린세스(키마구레 프린세스)는 누구냐! 하는 코멘트를 받았을 때
레이나는 '레이나요' 라고, 이유를 '프린세스란 말 듣고 싶어서~' 라고 말했더니
다들 "아니 넌 변덕쟁이(키마구레)"지 라고 하더라구요.
역시 키마구레 프린세스는 레이나입니다. '키마구레(변덕쟁이)여서가 아니고 프린세스란 말을 듣고 싶기 떄문다' 로 해 주세요~
ケツメイシ - ♪ トモダチ
모무스 들어오고 도쿄로 이사오기 전, 친구들과 다같이 가라오케 가서 추억 만들 때....
모닝구무스메 - ♪ 愛して 愛して 後一分
★★★★★ 꿈은 굉장해요. 깼을 때 마치 현실인 것처럼.
* 가키상이랑 말싸움했다가 밀어넘어뜨렸단 얘기 했었죠? 그거 가키상이 들었대요 ㅎㅎ
* 미츠이가 멋지다며 동경하는 테라지마 스스무상과
둘이서 사진찍고 그걸 미츠이에게 자랑했다는 아무 내용도 없는 꿈 꿨고,
* 레이나가 스튜를 먹은, 그걸로 끝인 꿈도 꿨고. 이 꿈 꾸고 일어나니까 배불러서 밥을 못 먹겠더라구요
* 무서운 꿈 꾸고 깨면 정말 무서워요.
모르는 연예인 꿈 꾸고 일어나면 마치 그 연예인이 친구인 기분이 들기도 하고. 꿈은 그렇게나 굉장한 힘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