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いきなり黄金伝説
             (느닷없이 황금전설)
출연 - 모닝구무스메 (미츠이 아이카는 녹화 시간이 9시를 넘어 불참)
날짜 - 2010년 03월 11일

이번 도전은 방송국 사원식당에 있는 걸 12시간동안 전부 먹는 거였습니다.
35분 남은 시점에서 15종류 음식이 남은 상황,
도전 그룹의 갸루소네가 5종류의 아이스크림을 먹는 과정에서
같은 아이스크림을 '마침' 그 자리에서 먹고 있던 모닝구무스메 멤버들이 녹화에 참여하는 형태로 출연했습니다.


■ 간단한 방송 내용, 출연진들에게 개그 시킨 것이 땡

레이나가 블로그에서 '카도노 타쿠조상 드실래요?'
'얼라? 히-하-는?' 하는 꼭 하고 싶었던 말을 했다고 하더니,
막무가내로 출연진들의 개그 소재를 시킨 거였군요 ㅋㅋㅋㅋ

● 카도노 타쿠조
'카도노 타쿠조' 관련은 그닥이었습니다.

사유가 '재밌다' 고 조금은 평가하는 듯한 말투로 말한 부분에서 몇몇 멤버들이 웃고.

● 히-하-
레이나가 막무가내로 시킨 히-하-
시킨다고 하면 재밌는 한방개그가 아닌 지라

언제나 시켰을 때 '히-하-'를  하면 이런 분위기가!
모무스의 리액션이 재밌었습니다 ㅋㅋㅋㅋ 특히 가키상 표정 리얼 ~

이런 조용~ 해지는 흐름에 폭소하면서,
발매 이벤트 후에 사복 입고 출연해서 아이스크림 먹고 웃고 가는 럭키방송출연은 끝~


「히-하- 바이바이~」
링링의 반말본능은 끊이질 않네요~



■ 마지막 한마디

어째서 현장에 있던 스탭이나 매니저 누구 한 명도
카메에게 위치를 지적해 주지 않은 것인가!!

앉아 있을 때 레이나에게 완전히 가려져 카메의 모습 보기 참 힘들었습니다 ㅁ_ㅁ;;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