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살★
2010년 03월 11일 20시 33분 15초

링링♡
☆☆HAPPY BIRTHDAY☆☆
축하해

선물로
링링이 좋아하는 원피스 이어폰과
옷을 줬습니다♡♡♡



이어폰은 사진에선
좀; 보기 힘드네;

『와아-; 루피다♡』
라고 뛰어오르며 기뻐해줬어

이름→ルフィ(루피)라고 (쓰는거) 맞아??
그다지 자세히는 몰라서...
틀렸다면 죄송해요

얼라?
아무 일 없다는 듯이 사진 좌측에
누군가 찍혀있다??? 웃음


오늘은 링링♡에게 서프라이즈☆로
케이크를 준비했어♪♪


링링이
『다 같이 먹죠♡』
라고 말해서 스탭분들에게도 나눠드리고.....☆☆




기다렸어요♡
이 때를 (웃음)
생일이 아닌데도 케이크를 먹어버렸어요

고마워♪ 링링
심플한 딸기 쇼트 케이크로
엄청↑엄청↑엄청 맛있었어요♡

역시 케이크는 심플한게
☆최고☆지(*Qω^)
초콜릿도 좋아하지만




오늘 리허설에서 전곡 다했어♡♡♡
완성되었어... 드디어... ;

남은건 신곡(앨범 곡)을 빨리 부르는 것에 익숙해지고
댄스도 몸에 배이게 안 하면
바로; 틀리니;

열심히 해야지(> <☆

원피스 이어폰이라길래 '대체 무슨 의민지.. 이어폰이 하나만 있는건가? 그건 완전 불량인 거잖아' 
이런 생각하고 있던 찰나,

'링링이 좋아하는'...
링링이 좋아하는 건.... 먹는거... 그래고 애니메이션..
아...아!!! 원피스!!!!
만화 원피스 이어폰인가 봅니다 ㅋㅋㅋㅋ 이어폰 끝 모양이 루피 얼굴이라도 되나요~ ㅎㅎㅎㅎ

라고 사진 위의 글을 보고 코멘트를 신나게 쓰고 있었는데 사진 밑에서 다 설명하고. 쳇~


얼마나 케이크를 먹고 싶었으면 남의 생일인데 가장 먼저 달려갔을지 ㅋㅋㅋㅋ
집에 가는 길에 하나 사들고 가면 되지만, 자기가 사서 집에서 먹는거랑 이렇게 다 같이 먹는게 맛이 또 다르죠.
결론은 배고파요... 나도 먹고싶어 케이크... 안먹은지 한참 됐어....

●황금전설●
2010년 03월 11일 23시 36분 25초

봐 준 사람???

레이나가 좋아♡하는
[황금전설]에 나갈 수 있어서
엄청↑ 기뻐♪

그 때 레이나는
쿠키&크림 맛을 먹었습니다♡
잔뜩 종류가 있어서 감동했어☆☆☆


레이나도 전설 해 보고 싶다는 얘기를 멤버와 했었는데,
여러 전설 생각했었다 (웃음)

바다나 가는 건 싫어하니까 1주일 야채스틱으로만!! 생활한다든지...
안되나;
쉽게 될 거 같네;;

역시 먹는 계열은 무리일지도
바로 질리고
바로 배불러지니까;



『얼라? 카도노 타쿠조 (角野卓造)상인가요?』라는 타이밍☆
무지 생각했어! 웃음
절대 말하고 싶었거든

☆ヒーハー(히-하-)☆도 절대!! 말해야지 란 생각에
『얼라 히-하-는?』라고
말해버렸어(웃음)

엄청♡웃긴다♡
즐거워어
코스기(小杉)상♡ 그런 분위기 안에서 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남동생이 티비 보고

남동생→『레이나 브라마요(ブラマヨ)랑 만났어?! 사인은?!』
↑ ブラマヨ(브라마요): ブラックマヨネーズ(블랙 마요네즈)의 약자로 두 명의 개그맨 콤비라네요.
  그 중 한 명이 위에 나온 코스기(小杉)상.

레이나→『하? 없어』

남동생→『하아. 받아오라고오』

이런다(웃음)
엄청 팬♡인가봐요♧
브라마요상 재밌으니까♡

그렇다 해도 갸루소네(ギャル曽根)상은
굉장하네
카푸치노 맛의 소프트 크림에
커피에 넣는 밀크?를 3개 넣어서 먹었어!!
카푸치노는 조금 쓰니까 밀크 넣으면
순해진대♡

그렇다 해도 3개는 굉장하네↑


앗 황금전설 옷
실은 다들 사복이에요↑
레이나의 패션☆은
어땠나요???♡


내일 급하게 [괴도 레이냐]의
상의가 들어왔습니다!!
무슨 이야기려나!?
♡설렘설렘♡두근두근♡

오늘 사진은 황금전설 녹화한 날의 사진입니다♡




스케줄 표를 보니까 미츠이는 녹화 시간이 늦어 나이제한 때문에 출연을 못 했다고 하네요
이걸 보고 사유 블로그가 생각나더라구요. 3월 6일 이벤트 끝나고 한 미츠이는 참가 못한 녹화. 황금전설이었군요.
레이나가 3월 4일 블로그, 5일 블로그에서 황금 전설 얘기를 하더니만, 출연한 것 떄문에 그랬나봐요 ㅋㅋㅋㅋ

그리고 옛날 얘기이지만, 레이나가 FIVE STARS에서 떠들었던 황금전설 이야기.
"이 방송이 어떤 역에서 역까지의 에키벤을 전부 먹어보는 등의 전설에 도전하는 방송이고,
'아이스크림 가게의 아이스크림을 전부 먹거나, 케이크 가게의 케이크를 전부 먹는 전설'에 도전하고 싶다"
는 얘기를 했었는데요. 쿠키 크림 맛을 먹었다라..... 정말 아이스크림 가게 기습공격 하셨나요 ㅋㅋㅋㅋㅋ
내일...은 일이 있어서 못 보겠고, 토요일날 봐야겠네요 ㅋㅋㅋ

카도노 타쿠조... 히하... 모르는 것들 뿐.
황금전설을 보지 않는 사람이라면 알 수 업는 것들을 떠들어 대서 멍 때리며 번역했습니다 ㅎㅎ
뭔진 모르겠지만 뭐 좀 많이 드셨나봐요.
이벤트 끝나고 힘든 몸에 보충 제대로 했는지 어쨌는지는 방송을 봐야겠지만 일단은 그렇게 생각됩니다 ㅎㅎㅎ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