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카 레이나] 얍삐(ノ><)♪
2010년 04월 13일 10시 49분 17초

오늘은 날씨가 좋다♡


오늘 레이나의 아침밥은

이쪽(^^ゞ♡

↓↓↓↓↓



할머니가 보내준

한라봉(デコポン/데코퐁)!!.....???

.... 맞나!? 웃음


냉장고에서 차게 해 둬서

차고 맛있어♡


그래도 레이나는 어떤 것을 알았습니다(゜Q。)

한라봉은 냉장고에 넣으면 시고

상온의 한라봉은 달아요


단 걸 좋아하지만

레이나는 차가운 게 좋아♡



그리고 매일 빼먹지 않고 마시는

☆ 로얄젤리 ☆



매일 2잔 마십니다!!(゜▽゜)


좋아!!

오늘도 하루 열심히 할까요





♡ 괴도 레이냐 블로그 ♡

http://ameblo.jp/kaito-reinya/


로얄젤리 마시면 레이나처럼 피부 깨끗해 지나요. 이기적인 피부....

[다나카 레이나] ★대스타와!!★
2010년 04월 13일 12시 08분 57초

봐♡

봐♡

봐♡


굉장하지 않아!?


...굉장하지 않아!?(。。;)


굉장하지 않아━━━━━━━━━━━━━아!?!?!?








짜━━━안!!(ノ゚O゚)☆










놀랐;어? ♡

☆ 대 ☆ 대 ☆ 대스타 ☆ 인

잭키 찬!!

・・・・님♡


상하이 방송에

같이 나갔어요(♡ε♡)


빠르게 옆은 킵☆ 을 한( ^^)Y☆

다나카 레이나입니다♡


아하하( ̄▽ ̄)


대흥분♡ 했어!!

보통 『서둘러;』란 말 들어도

좀처럼 안 달리는 레이나가 (웃음)

엄청→맹렬한 스피드로

재키가 있는 곳으로 달려갔습니다♡

후에 매니저상에게도

웃음 샀는걸

『달릴 수 있구나, 다나카…』

라고 말야 (웃음)

그거야 달릴 수 있지!!(¨;)

평소엔 다리 느리지만

이럴 때는 다리가 빨라요♡

그래서 아마 정말 남에게 쫓긴다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스피드로

달릴 수 있을거야(웃음)


아빠가 언제나 집에서

☆ 잭키 찬 ☆ 이 나오는 영화 보고 있으니까

바로!! 자랑했다v


♡ 괴도 레이냐 블로그 ♡

http://ameblo.jp/kaito-reinya/


베스트 포지션ㅋㅋㅋㅋㅋㅋ 성룡의 품속이야ㅋㅋㅋㅋㅋㅋ
달리기도 느린 것이, 안 그래도 안 달리는 것이,
좋은 자리 먹겠다고 달려가는 모습을 상상하면 웃음밖에 안 나와요 ㅋㅋㅋㅋ
얼마나 평소에 느릿느릿하면 '달릴 줄 아는구나 다나카..' 하고 핀잔을 들을까요 ㅋㅋㅋ


[괴도 레이냐] ● 괴도 레이냐 정말좋아!!●
2010년 04월 13일 12시 11분 39초

쨘☆☆☆

집합사진♡이야

↓↓↓↓



이건 이벤트 끝나고 뒤풀이 때 찍은 사진이에요


아~아
정말 즐거웠어♡
너무 행복했었어요(^^ゞ
그 때의 기분.....
잊을 수 없어요 ♡(><)♡


이..있지?
모두에게 묻고 싶은 게 있어!!

.....(.. 3 )

♡ 괴도 레이냐 블로그 ♡ 와
☆ 다나카 레이나 블로그 ☆ 의
차이를 만들기 위해선
괴도 레이냐 블로그 쪽에서는
어떤 내용으로 하면 좋을까?

하고...

지금 생각하는 중이야@@@@

여러분 알려 주세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


[ ♡ 다나카 레이나 블로그 ♡ ]
http://ameblo.jp/tanakareina-blog/


골때린 문제죠. 레이나도 이 고민 때문에 괴도 레이냐 갱신을 자주 하지도 못하고. 어정쩡하지요.
그렇다고 괴도 레이냐 바이바이 하기에는 레이나가 정말 괴도 레이냐 쪽에 신세진게 너무 많아서 ;;;
그렇다고 괴도 레이냐 블로그에다가 뭔가 색다른 테마/주제로 글을 쓰기에는 성격상/시간상 힘들겠고 말이죠 ㅋㅋㅋ

[다나카 레이나] 오늘의 레이나쨩(^^ゞ
2010년 04월 13일 14시 49분 04초

오늘은 포니테일☆로

해 봤습니다♡♡♡



방금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계속 보고 싶었던 영화

[트와일라잇]의 속편

[뉴 문]을 봤습니다

장난 아냐( ̄▽ ̄)

좋아...

너무 좋아♡♡♡♡♡

원래는 영화관에서 보고 싶었지만

그 시기 이것저것 바빠서

못 봤거든↓↓

레이나 뱀파이어가 되고 싶을지도 몰라♡ (웃음)


이건 레이나가 가장!!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다들 봐 봐!!!!!!



아゛━━━━━(●~●)

점심밥 먹어야돼;

뭐 먹을까?





♡ 괴도 레이냐 블로그 ♡

http://ameblo.jp/kaito-reinya/




[다나카 레이나] 밥은 말야~(♪∀♪)
2010년 04월 13일 16시 08분 46초

『배고파』라고

엄마한테 말했더니

『집에는 재료가 없어 』

…란 말을 들어서 (웃음)


앗( ̄▽ ̄;)

가끔이야!;;

평소엔 있으니까 (웃음)


…그렇게 해서;;;


시켰습니다━━!!


오늘의 점심은 이거에요♡♡

↓↓↓↓↓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피자는 마르게리타(マルゲリータ)

(남동생이 이 맛 밖에 못 먹기 때문이에요(; ´・`))


샌드위치는 바질 맛 치킨♡

엄마랑 반 나눠 먹었어요♡☆

맛있었어↑↑↑↑↑



잘 먹었습니다( ^^)Y☆



있지~있지~ 이거 봐~



레이나의 워크맨♪♪♪

잘 때에도 나갈 때에도

언제나 함께에요♡

직접 씰 붙였어☆



해골 귀엽지♡


그럼♪

일 하러 갈까요




♡ 괴도 레이냐 블로그 ♡

http://ameblo.jp/kaito-reinya/


워크맨이란 말을 썼다면..소니 껀가?!

[다나카 레이나] 오늘 추리닝☆
2010년 04월 13일 18시 31분 29초

오늘은 말야~

댄스 레슨이에요;

오늘 추리닝은?

이쪽↑↑↑



이 T셔츠☆는

하와이에서 샀어

3500엔 정도려나?

귀엽지




살 때부터

『이건 추리닝으로 좋겠다♪』   ← '추리닝이랑 같이 입으면 좋겠다' 정도?

라고 생각해서 샀어↑o(^-^o)



일본에서 귀여운 T셔츠가 있는

가게라든지 모르세요!?

알고 있으면 알려줘♡♡♡



♡ 괴도 레이냐 블로그 ♡

http://ameblo.jp/kaito-reinya/


모두와 소통할 수 있는 곳은 레이나의 핸드폰 안까지 찾아가는 지식인 서비스.
NY가 뉴욕 양키스 마크라는 말이 댓글에 많이 달려 있는데, 레이나가 뉴욕 양키스를 알까 모를까는.....
제가 레이나를 너무 무시하고 있네요 헛헛헛헛ㅋㅋㅋㅋ

[다나카 레이나] 끝났다(^O^)
2010년 04월 13일 19시 36분 30초

댄스레슨 끝났어♪♪

예정보다도

1시간이나 빨리 끝났다♡♡♡(゜o゜)

우훗


오늘 아이쨩이 말야?

『블로그 열심히 해』

라고 응원해 줬습니다♡

↓↓↓↓↓↓



・・・・ (웃음)

조금 너무 물러서 있으니까

가까이서… (웃음)

↓↓↓↓↓



참고로 레이나는

『응♡ 열심히 할게』라는 포즈입니다



그리고 그리고!(^^)!

요전에 사유랑 테마를 정해서

찍었을 때 [발레리나] 했었잖아!?

그 때 코멘트에

[아이쨩과의 발레리나☆를 보고싶어]

라는 의견이 있어서

찍었어( ̄▽ ̄ V )

이것봐

↓↓↓↓↓↓



다들 아이쨩에게 감사의 말 해♡ 웃음



앗??(゜Q。)??

에리도 발견했어요━━━━(^^ゞ☆



이건 무슨 포즈일까요??

정답은・・・・・



・・・・다들 생각할 시간, 이제 10초밖에 없어!! ;;;



자 정답은!?!?!?

짜잔↑↑↑↑↑

지금 에리가 빠져 있는 개그맨 분의 개그소재인……(*∀*)

[아리에나이. 다케도모 아리에루우웃 (있을 수 없어. 그렇지만 있을 수 있어)]

라는 거라고 해요 (웃음)



이렇게 저렇게 놀고 있으니…??

가키상 발견♡



●테마●전대 계열

레이나 전대물에 나가고 싶어!!

나쁜쪽 하고싶어

☆ 정의의 아군 ☆

・・・이 아니고 (웃음)

나쁜쪽♡

뭔가 말야. 전에 플라비죠? 였나 뭔가 한 이름의

나쁜녀석 있었잖아!?!?

그런 느낌♪♪♪

메이크라든지 엄청 화려하잖아?♡

무지 동경해↑↑o(><)o



♡ 괴도 레이냐 블로그 ♡

http://ameblo.jp/kaito-reinya/


다캉 맨 처음 사진 어쩔ㅋㅋㅋㅋㅋ
플라비죠는 몇 번인가 말했었죠. 잡지 인터뷰에서도, FIVE STARS에서됴


[괴도 레이냐] 조금 이벤트 레포입니다!
2010년 04월 13일 21시 22분 19초

괴도레이냐 응원단 사무국
@패미냐입니다

그런데 레이나 단장 블로그,
급상승 1위라니 굉장하네요.
게다가 종합 4위라니!!

역시나 우리들의 단장♪
들에 풀어진 야생동물?처럼
마구 날뛰고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본가 괴도 레이냐 블로그도
힘내겠습니다

오늘은 괴도 레이냐 이벤트의
상황을 조금 소개!

스테이지에서는 이런 느낌으로
단원 여러분과 주고받음이
행해졌습니다♪



스테이지에 익숙할 터인
레이나 단장이
「평소보다 완전 긴장돼」
라고 말하고 있었던게 인상적이었습니다.

스탭도 예상하지 못했던 것은
2회째의 스테이지에서의 등장씬

있어야 할 곳에 없다?
하고 생각했더니, 1회째의 등장과는
정반대(!)의 음향세트 벽 뒤에
숨어 있고, 거기에서 뿅 하고
얼굴을 내밀어 등장!

그것에는 훌륭하게 속아버렸습니다
완전히 괴도 레이냐!
였네요

아, 그러고보니 레이나 단장에거서
오피셜 블로그와 괴도 레이냐 블로그의
내용에 대해서 질문이 있었는데요,
사무국에서도 여러분의 의견을 참고로 해서
생각할게요☆

여러분 & 레이나 단장
감사합니다!!

[ ♡ 다나카 레이나 블로그 ♡ ]
http://ameblo.jp/tanakareina-blog/


● 괴도 레이냐 나우 - 2010년 04월 13일
여러분! 레이나 단장과 같이 괴도 레이냐 블로그도 생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무국도 같이 생각할게요!!

아, 그러고보니 이벤트 나우 중계 번역 안 했다;;;

#종합4위 증거사진#


항상 1,2,3위를 밥 먹듯이 하는 현재 1~3위에 계신 세 분을 끌어내리는 것도 얼마 안 남았습니다!!!!
허이짜 어이짜 여이짜 으이쨔 으쌰!!!
(참고로 1위, 5위의 AKB의 1인자, 2인자 블로그 댓글 수는 레이나의 거의 두배정도네요 ㄷㄷㄷ)

[다나카 레이나] 와━━━오(。。;)
2010년 4월 13일 22시 12분 17초

모르는 새에 자 버렸어...;;;

뭔가 이런거 확 피로해지지↓↓↓↓

레이나 하고 싶은거 있었는데;;;;;


♧ 그럼... ♧

여기서 문제에요(@∀@)

저는 지금부터 뭘 하려고 하고 있을까요!?





♡ 괴도 레이냐 블로그 ♡

http://ameblo.jp/kaito-reinya/


뭘 하고 자시고 마지막 사진 반칙 ㅁ_ㅁ;;;;;

[다나카 레이나] 정답은(☆∀☆)
2010년 04월 13일 23시 50분 02초


☆ 돈키호테 ☆ 에

다녀왔습니다♡

I♡LOVE 돈키호테 (웃음)



아핫♡

뭘 사러 갔냐면!?

・・・・(━∀━)




핸드폰 화면 엿보기 금지!!

응!?

지문 안 묻는거!!

・・・??

뭔가 그런 느낌의 화면에다 하는거 말야;;; (웃음)   ← 보호필름 말하는거죠?ㅋㅋㅋ


그리고~

핸드폰의 SD 카드(^O^)/



귀여운♡ 실내복도 발견해서 샀어↑↑

언젠가 보여줄게 (웃음)

일단 결국 여러 물건을 사버렸습니다.

전부 해서 3봉지☆( ̄▽ ̄)



우리집, 지금 먹을게 전혀; 없어서

음식재료도 샀습니다;

레이나는 하와이가 잊혀지지 않아서…

하와이에서 먹은 이 과자 샀어♡♡♡

↓↓↓↓↓



그리고 ★추천★ 과자

↓↓↓↓↓



내일 3시 간식☆ 이야

어느쪽부터 먹을지 갈피를 못 잡겠어(*∀*)ドキドキ



앗!!(゜Q。)

아까 돈키호테에서

연예인 봤어!!

그런데 이름 몰라 (웃음)



자 그럼~

일단 뭐♡목욕이라도 할까요♪



오늘의 갱신은 여기까지

여러분♡

오츠카레이나 였습니다☆





♡ 괴도 레이냐 블로그 ♡

http://ameblo.jp/kaito-reinya/


위에서 세번째 사진 오나전 초딩ㅋㅋㅋㅋㅋ

왼쪽 하얀 바지가 식탁으로 보였어요.
엄마 밥줘
ㅋㅋㅋㅋㅋㅋ

뭐할까? 질문 던져놓고 한동안 갱신 없어서 뭐하나 싶었더니
돈키호테를 다녀왔다뇨 이 시간에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서 이름 모를 연예인 봤다고 자랑, 너도 연예인이란다.

[다나카 레이나] 또 갱신해버렸습니다
2010년 04월 14일 01시 02분 42초

지금 질문 내용때의

코멘트 읽었더니

갱신하고 싶어졌어 (웃음)


다들 엄청↑ 재밌어;

모두에게 박수를 보내야지 (웃음)

돈키호테★ 라고 정답 맞힌 사람 있었어!!

장난아냐♡♡♡♡



목욕 끝난 레이나상

↓↓↓↓↓↓



진짜 막 끝내고라서;

얼굴에 솜 붙어 있는 거니까 ☆레어☆ 일지도♡ 웃음





방금 돈키호테★에서

연예인 봤다고 했잖아!?

커플♡

이건 혹시・・・・・

스캔들인가....!?!?!?

꺄━━━━━━━━━━━━━━━!!(´Д`)


이번에야말로 잘 자요z (웃음)



♡ 괴도 레이냐 블로그 ♡

http://ameblo.jp/kaito-reinya/


아아 방심했어요...
사진은 솜 보다는 가운 때문에 레어~
Posted by 엘롱
,